Japan MK택시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 내역 및 평가 > 인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문

Japan MK택시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 내역 및 평가

페이지 정보

metric REPORT

본문




Download :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pptx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ownload :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pptx( 14 )





일본,MK택시,기업소개와,윤리경영,평가,경영경제,레포트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 , 일본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MK택시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평가



Japan MK택시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 내역 및 평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MK택시

_SLIDE_2_
Index
01.서론
02.본론
03.結論
일본 MK택시
1. 선정동기
2. 기업intro

윤리경영 present condition
윤리경영 평가
_SLIDE_3_
서론
_SLIDE_4_
01. 선정동기
MK택시는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고객만족실현을 위한 고객 지향적 경영
택시에 대한 부정적인 고정관념 탈피
_SLIDE_5_
02. 기업intro (1) 주요 연혁
1960년 교토에서 創業(창업)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실현

1995년 세계 최고의 기업서비스로 선정

매년 지원하는 경쟁률이 200:1 기록

현재 일본 내 최고의 택시 회사로 손꼽힘
_SLIDE_6_
03. 기업intro (2) 경영 철학

항상 고객을 위하고, 사원을 소중히 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배타성 강한 일본에서 독특한 경영철학
인간은 평등하다는 신념, 고객지상주의
고객중심의 친절중심경영
저가요금 원칙
MK그룹 회장 유봉식
_SLIDE_7_
본론
_SLIDE_8_
01. 윤리경영 present condition

(1) 장애인 우선승차 제도
사원 회의에 신체장애인 대표 초대
`신체장애인 우선 승차를 실행하겠습니다.` 라고 선언
_SLIDE_9_
01. 윤리경영 present condition

(2) 특수학교 스쿨버스
통학형 양호학교 스쿨버스 운행
20년 무사고 운행으로 학생, 보호자 신뢰를 얻음
_SLIDE_10_
01. 윤리경영 present condition

(3)심야 구급 택시
`시민에게 보답하는 택시` 운동 전개
자사의 주유소에 심야 정류소를 개설
_SLIDE_11_
結論
_SLIDE_12_
01. 윤리경영 평가


(1) 직원후생복지
▶ 직원들에 대한 후생 복지제도
시스템에 대한 재투자
직원의 소득증대를 위한 기본 環境조성
(2) discrimination화 된 고객 서비스
▶ 택시 운행 - 고객 승 하차 시 도어 서비스 → 행동 서비스
…(skip) 여성고객은 집 앞까지 안전하게 배웅 → 에스코트 서비스

▶ 고객 클레임관리 - 전담 전문가 배치, 상담

▶ 고객 맞춤 서비스 - 하이어 제도 도입 :
_SLIDE_13_
01. 윤리경영 평가

(3) 저렴한 요금 체제와 대외적 봉사 서비스
▶ 전통의상 “기모노”착용 고객에게 요금할인의 혜택을 주어 애국심을 고취

▶ 장애자와 노약자에 대한 우선승차권과 요금할인
(4) 사회단체 기부와 봉사활동

▶ 수입의 일정부분을 사회에 환원
_SLIDE_14_
01. 윤리경영 평가
MK system
① 회사의 경영상태를 공개하고 한 달 동안 총 매상에서 기름값 등
제반 경비를 제외한 조수익의 83퍼센트를 운전기사에게 배분하고
나머지 17퍼센트를 회사 수입으로 잡는 제도

② 기사들에게 매월 고정급을 지급하는 제도
기사는 이 두 가지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음
_SLIDE_15_
01. 윤리경영 평가
MK system 도입 목적
운전기사의 수입을 대폭 인상해 승차거부를 완전히 없애는 것
내재적 보상과 성과급제도인 외재적 보상을 적절히 결합하여 종사원의 효용을 극대화 해서 결국에는 고객 지향적 서비스 체제를 확립할 수 있게 됨.

_SLIDE_16_
THE END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SLIDE_17_
Q&A



순서

Japan MK택시의 기업紹介와 윤리경영 내역 및 평가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_pptx_01_.gif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_pptx_02_.gif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_pptx_03_.gif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_pptx_04_.gif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_pptx_05_.gif MK택시의 기업소개와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_pptx_06_.gif
;

인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