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analysis > 공학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학

日本(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analysis

페이지 정보

metric REPORT

본문




Download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pptx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ownload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pptx( 12 )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_pptx_01_.gif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_pptx_02_.gif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_pptx_03_.gif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_pptx_04_.gif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_pptx_05_.gif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日本(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analysis

일본,위기업,산토리와,한국,위기업,하이트,마케팅,제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마케팅 vs 제품개발
日本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

_SLIDE_2_


00.Introduction

Overall Process
Contents
00.Introduction
1 SUNTORY
- 日本 3위 맥주기업 산토리
- 산토리 기업intro
2 HITE
- 한국 1위 맥주기업 HITE
- HITE 기업intro
3 Analysis & Apply
- 양국의 맥주시장分析
- 두 회사간의 보완necessity need
- 結論(결론)
_SLIDE_3_

산토리 연혁
산토리 기업이념
산토리 intro
ABOUT
SUNTORY
_SLIDE_4_
‘SUNTORY’란
기업명
산 토 리 (SUNTORY)
대표자
사지 노부타다(佐治信忠)
회사창립
1899년...

_SLIDE_1_

마케팅 vs 제품개발
日本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

_SLIDE_2_


00.Introduction

Overall Process
Contents
00.Introduction
1 SUNTORY
- 日本 3위 맥주기업 산토리
- 산토리 기업intro
2 HITE
- 한국 1위 맥주기업 HITE
- HITE 기업intro
3 Analysis & Apply
- 양국의 맥주시장分析
- 두 회사간의 보완necessity need
- 結論(결론)
_SLIDE_3_

산토리 연혁
산토리 기업이념
산토리 intro
ABOUT
SUNTORY
_SLIDE_4_
‘SUNTORY’란
기업명
산 토 리 (SUNTORY)
대표자
사지 노부타다(佐治信忠)
회사창립
1899년(약 110여년)
본사위치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타구(大阪府大阪市北)
사업내용
주류위주의 사업, 스포츠마케팅에도 진출
주요품목
위스키, 맥주(산토리프리미엄몰츠)
종업원 수
약 25,100명(2xxx년 12월 기준)
자국 내
기업순위
주류업계 3위(1위-기린, 2위-아사히)
_SLIDE_5_
‘SUNTORY’의 기업이념
① やってみなはれ - 일단 시도해보라!
→ 회사 직원 사고 방식, 제품과 서비스에 foundation 당시
경영 이념이 얼마나 녹아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두려워 말고 시도해 보라 =` 더 프리미엄 몰츠
자연과 사람간의 조화 물의 소중함, 자연친화
→ 물의 유연함,역동성 그리고 활력성

물같은 유연함 기업의 環境(환경)變化에서의 適應력
물같은 활력성 사회와 조화롭게 산다는 것
_SLIDE_6_
‘SUNTORY’의 물같은 IDEA
재활용을 생각한 제품
라벨을 벗기기 쉽게

에코 클리어 포장
전 공정을 …(省略) 산토리에서

_SLIDE_7_

HITE 연혁
HITE intro
ABOUT
HITE-JINRO
_SLIDE_8_
‘HITE’란
기업명
하이트(HITE)
대표자
박문덕
회사창립
1933년 조선맥주주식회사 (국내최초)
본사위치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사업내용
맥주 (현재 진로와 통합 후 소주, 기타주정)
주요품목
HITE, MAX, Dry finsh D
종업원 수
약 1,500명 (2xxx년 3월 기준)
자국 내
기업순위
1위 기업
_SLIDE_9_
HITE의 사회공헌활동
_SLIDE_10_
HITE의 사회공헌활동
_SLIDE_11_
HITE의 기업이념
이러한 하이트의 기업이념은 바로바로!!!!
없다
_SLIDE_12_
HITE에게 직접 묻다!

→ 아직 정하지 못하였다는 답변..
_SLIDE_13_

양국의 맥주시장分析
두 회사의 강점과 약점들
A & A
Analysis
Apply
_SLIDE_14_
日本 의 맥주시장
∴ 日本 맥주시장의 점유율 變化
∴ 2009년 이후로 1위-기린맥주 2위-아사히맥주 3위-산토리
∴ 2009년 삿뽀로맥주를 4위로 밀어내고 산토리가 3위 등극

→ 제품개발을 통한 소비자들의 입맛 훔쳐오기 성공

_SLIDE_15_
산토리,마케팅의 부재
아사히
∴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 소수 혹은 하나의 파워 브랜드를 가지고 시장에서 집중적으로 육성
∴ 本生브랜드 출시했을 시 붉은 색을 가지고 출시 전부터 티저 광고
∴ 제품 유통에서의 差別화 : 편의점을 중점으로 공략.

기린 멀티브랜드 전략(strategy)
∴ 주류 부분에서 맥주, 위스키의 구분 없이 영업마케팅
∴ 각 맥주 별로 브랜드 이미지 화.

산토리 -......

_SLIDE_16_
산토리,제품개발의 선두주자

_SLIDE_17_
산토리,제품개발의 선두주자
세계최초 99%에 가까운 파란장미개발
산토리가 최초개발
2xxx년 9월 14일 부
주류업체

日本(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analysis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위기업 하이트 마케팅 제품

;

공학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