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교육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3:40
본문
Download : 효율적인 교육의 실제.hwp
ex) ‘상보적 교수’(reciprocal teaching) program: 교사가 일상적으로 하는 학습 계획과 감독의 역할을 학생들에게 이양…(skip)
효율적으로 교육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예시를 들어 설명하였습니다.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1. 학습 戰略의 학습
1-1. 학습戰略이란?
학업성취를 향상시키고 독자적인 학습자를 만들기 위해 자기감시(self-monitering), 자기 교수(self-teaching), 또는 초인지(meta cognition)등의 방법들을 장려
학습자 자신을 감시하고 자신의 학습을 스스로 관리함을 통해, 학습이 일어나는 도중 자신의 마음에 어떤 變化가 일어나는지 의식하는 것은 효율적인 개별학습이 일어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처음
1-2. 학습戰略을 가진 학습자
학습 목표(goal)를 향한 자신의 학습 진행 과정을 측정(測定)
동시에 자기 인식, 자기 통제, 긍정적 자기 평가 등의 기능을 강화
1-3. 학습戰略을 기르는 수업 단계
1) 시범 : 교사가 원하는 행동을 보여준다.
2) 안내된 연습 단계 : 교사의 도움을 받아 학생들이 시행해본다.[교양]효율적인교육의실제 , 효율적인 교육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효율적인 교육의 실제
Download : 효율적인 교육의 실제.hwp( 69 )
[교양]효율적인교육의실제
효율적으로 교육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예시를 들어 說明(설명) 하였습니다.
다.
3) 적용 : 교사의 도움 없이 독자적으로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