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15:02
본문
Download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ppt
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경영경제레포트 ,
1.CRM의 정의(定義) 과 necessity need
2.CRM의 기초지식
3.CRM의 도입의 구축단계
4.호텔 CRM 도입의 necessity need
5.호텔 CRM 도입의 성공 요건
6.사례(instance)를 통한 고찰(호텔 중심)
국외사례(instance)
국내사례(instance)
7.호텔 CRM을 통해 본 문제가되는점
8.호텔 CRM을 통해 본 개선measure(방안)
9.결 론
CRM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고객 관계관리라는 뜻으로 기업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팔기 위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하는
하는 marketing 사고방식.
선별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
고객과 장기적으로 긴밀한 관계 유지를 통하여 평생 고객화
고객 생애 가치(LTV: Life Time Value )를 향상시켜 고객 및
기업 만족을 극대화 하…(To be continued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ppt( 83 )
순서
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내용 입니다.
다.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에 대한 내용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