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8:51
본문
Download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2. 산업分析
Ⅰ. 중국(China)인 관광객의 증가
단위 : 만 명
2003년 7월 광동성에서 처음으로 개인이 홍콩,마카오 비자를 발급받아 여행할 수 있게 조치한 후 중국(China) 각지에서 개인 여행용 비자를 받는 사람의 수가 크게 늘어나면서 홍콩으로 중국(China)인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다아 이에 홍콩의 관광업계는 중국(China)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반대로 홍콩 당국의 경우 밀려드는 중국(China)인 관광객들로 인해 홍콩 현지 주민들의 생활이 피해를 입으면서 골머리를 앓고 있다아 또한 중국(China) 본토와 홍콩과의 culture적 차이점으로 인해 중국(China)인 관광객을 유치하려는 관광업계들은 홍콩 주민들의 눈총을 받고 있다아
3. 고객分析
Ⅰ. 중국(China)인 관광객 ‘요우커’
‘요우커’는 중국(China)인들이 세계 관광시장의 최대 소비자로 부상하면서 …(省略)
Download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72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
설명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홍콩 디즈니 랜드 마케팅 전략






순서
다. 이에 홍콩 당국은 홍콩 디즈니 랜드의 향후 40년간의 수익 기대치를 800~1400억 홍콩달러에서 647~1143억 홍콩달러로 하향조정할 정도였다. 하지만 홍콩 디즈니 랜드의 꾸준한 노력과 중국(China)인 관광객들의 급증으로 2012년에는 겨우 흑자로 돌아설 수 있었다.
홍콩,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marketing
보고서
(홍콩 디즈니랜드)
목차
1. 기업intro
2. 산업分析
3. 고객分析
4. swot 分析
5. marketing 전략(strategy)
6. 한계와 발전방향
1. 기업intro
Ⅰ.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의 란타우섬에 위치한 아시아에서 두 번째의 디즈니랜드이다.
Ⅱ. 홍콩 디즈니랜드의 실적
단위 : 만 홍콩달러( 10,000 HKD)
홍콩 디즈니랜드는 2005년 개장 이후 개장 당초의 기대와는 달리 악화일로를 내달렸다. 2005년에 개장하였으며 개장 당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 랜드 4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다아 개장 당시에는 엄청난 관심을 모으며 막대한 수익을 거둘 것으로 기대 되었으나 오히려 현지화에 실패함으로써 막대한 손해를 입으면서 스타트하였다. 2005년에 개장하였으며 개장 당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 랜드 4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다아 개장 당시에는 엄청난 관심을 모으며 막대한 수익을 거둘 것으로 기대 되었으나 오히려 현지화에 실패함으로써 막대한 손해를 입으면서 스타트하였다.
Ⅱ. 홍콩 디즈니랜드의 실적
단위 : 만 홍콩달러( 10,000 HKD)
홍콩 디즈니랜드는 2005년 개장 이후 개장 당초의 기대와는 달리 악화일로를 내달렸다. 이에 홍콩 당국은 홍콩 디즈니 랜드의 향후 40년간의 수익 기대치를 800~1400억 홍콩달러에서 647~1...
글로벌 marketing
보고서
(홍콩 디즈니랜드)
목차
1. 기업intro
2. 산업分析
3. 고객分析
4. swot 分析
5. marketing 전략(strategy)
6. 한계와 발전방향
1. 기업intro
Ⅰ.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의 란타우섬에 위치한 아시아에서 두 번째의 디즈니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