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 교육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25
본문
Download : 체육 교육론.hwp
피드백의 개념(槪念)과 기능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피드백의 성질에 따라 분류, 說明(설명) 하라.
19. 체육 교사들이 피드백을 제공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인들을 써라.
20. 각성수준의 개념(槪念)을 說明(설명) 하고 각 과제課題에 필요한 적절한 각성수준에 대해 說明(설명) 하 라.
21. 내용행동과 운영행동의 차이점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각 범주에 들어가는 교사행동을 세가지씩 열거하시오
22. 체육 수업에서의 교사들이 수행하는 학습지도 기능(교수 기능)을 열거하시오
23. 실제 학습 시간(ALT)의 개념(槪念)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24. ALT-PE 를 수집하기 위한 네가지 observe 방법을 듣고 說明(설명) 하라.
25. 사건 기록의 observe 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써라
26. 직관적 observe의 observe 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써라
27. 지속시간 기록법의 observe 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써라
28. 동간 기록의 observe 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써라
29. 시간 표집의 observe 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써라
3…(省略)17. 기능간 전이, 연습 조건과 운동 수행간 전이, 능력과 기능간 전이, 신체부위간 전 이, 개념과 운동 수행간 전이 그리고 단계간... , 체육 교육론사범교육레포트 ,
다.
체육 교육론






,사범교육,레포트
17. 기능간 전이, 연습 조건과 운동 수행간 전이, 능력과 기능간 전이, 신체부위간 전 이, concept(개념)과 운동 수행간 전이 그리고 단계간...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체육 교육론.hwp( 97 )
순서
17. 기능간 전이, 연습 조건과 운동 수행간 전이, 능력과 기능간 전이, 신체부위간 전 이, 개념(槪念)과 운동 수행간 전이 그리고 단계간 전이의 차이를 구별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18. 정보 처리 모델은 피드백 회로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