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교육Engineering]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 > metric1 | metric.or.kr report

[교육Engineering]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Engineering]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13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ppt





Download : [교육공학]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ppt( 88 )


다.”
시간 간격의 측정(測定) 은 관측자와 관측대상 사이의 상대운동에 의해 effect(영향) 을 받는다.
모든 과정은 관측자에 비해 다른 관성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더 느리게 진행된다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1.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2.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3.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4.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5.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6.gif

순서

설명








본 data(자료)는 시간의 팽창원리를 이해시키기 위한 교육data(자료)입니다.
그 결과, 관측자에 대해 움직이는 시계는 움직이지 않는 시계에 비해 느리게 간다.[교육공학]시간의팽창에대한이해 , [교육공학]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Engineering]시간의팽창에대한이해

학습목표(目標)

학습자가 상대성 theory(이론)의 가장
기본인 시간의 늘어남 현상을
이해하고 나아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theory(이론)에 대한 槪念을
이해한다.

“관측자가 보았을 때 움직이는 시계는 정지한 시계보다 느리게 간다.[교육Engineering]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본 자료는 시간의 팽창원리를 이해시키기 위한 교육자료입니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