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 > metric1 | metric.or.kr report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0:07

본문




Download :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ppt




콜렉트콜 ,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0대·수신자를%20타겟으로%20콜렉트콜%20시장을%20점령하라_ppt_01.gif 20대·수신자를%20타겟으로%20콜렉트콜%20시장을%20점령하라_ppt_02.gif 20대·수신자를%20타겟으로%20콜렉트콜%20시장을%20점령하라_ppt_03.gif 20대·수신자를%20타겟으로%20콜렉트콜%20시장을%20점령하라_ppt_04.gif 20대·수신자를%20타겟으로%20콜렉트콜%20시장을%20점령하라_ppt_05.gif 20대·수신자를%20타겟으로%20콜렉트콜%20시장을%20점령하라_ppt_06.gif


콜렉트콜
설명







다.
광고 선정이유

콜렉트콜: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인지부족
구매의 특이성 발견->″쌍방합의″의 구매형태
받는 사람의 influence(영향)력 크다는 판단아래 대안광고 접근


본 자료는 콜렉트콜 광고analysis 리포트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ppt( 77 )


20대·수신자를 타겟으로 콜렉트콜 시장을 점령하라

본 자료는 콜렉트콜 광고분석 리포트입니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