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M을 통한 개인화 事例(사례)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6 01:12
본문
Download : E-CRM을 통한 개인화 사례와 연구.hwp
이러한 이유로 Internet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CRM을 통한 개인화 事例(사례)와 연구.
,경영경제,레포트
e-crm국민카드事例(사례)
E-CRM을 통한 개인화 事例(사례)와 연구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e-crm국민카드사례 , E-CRM을 통한 개인화 사례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중에서도 요즘 사회적 이슈가 되고있는 신용카드와 관련된 인턴넷상의 사이트와 차별적인 고객 세분화 characteristic(특성)을 알아보았다.
현재 Internet상의 수많은 기업과 사이트들을 살펴보면서 가상공간상에서도 각 사이트들이 고객 지향적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있음을 실감할수있었다.
현재 Internet을 통한 금융거래는 증권 트레이딩, Internet 뱅킹, insurance 가입 등 다른 분야의 상거래보다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실제적으로 Internet의 효용성을 가장 잘 입증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Download : E-CRM을 통한 개인화 사례와 연구.hwp( 30 )
급속한 Internet의 보급과 발달로인하여 Internet상에서의 상거래가 증가되고 있으며 기업들의 Internet사이트의 비중이 커지고 고객들의 소비패턴이 變化하고 있다아
이에 기업들도 變化하는 소비패턴과 effect에 맞추어 과거 고객과 기업간의 일회성 관계에서 벗어나 기업과 고객간의 지속적인 관계marketing 을 전술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그러한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marketing 의 하나로 데이터베이스marketing 을 통한 고객 개인화를 이루기위하여 노력하고 있다아
Internet상의 유수의 사이트들이 난무한 가운데 기업들이 고객 세분화를 통환 고객세분화 marketing 전술의 성공instance(사례)에는 무엇이 있으며 또한 어떤 종류의 업종의 사업성을 가진 기업과 Internet의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사이트가 고객 개인화를 통한 성공사이트가 되었는지를 알아보았다.
설명
E-CRM을 통한 개인화 사례와 연구에 대한 자료입니다.
금융거래가 Internet을 통하여 다른 분야보다 용이하게 확산될 수 있었던 原因은 무엇보다도 다음과 같은 Internet 거래에 용이한 요구 조건을 모두 갖추었기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제품이 정보로 구성되어 있어 물리적 이동이 필요없는 경우와 제품/정보에 대한 일람과 비교를 하고 싶다는 요구가 강한 경우 또 Internet에서 거래하는 것이 가격이 싼 경우 그리고 해당 분야 전문가로부터의 정보가 도움 되는 경우 마지막으로 소비자끼리 교환하는 정보가 도움되는 경우 등이다.
많은 고객 개인화사이트가 있었지만 무엇보다 나는 사이버상의 금융거래등과 관련된 사이트들이 눈에 들어왔으며 이러한 금융과 관련된 사이트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