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 metric1 | metric.or.kr report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8:33

본문




Download :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ppt




설명


순서
서비스 직원의 중요성

FRONT LINE WORK (고객 접점직) 의 어려움과 스트레스

서비스 마케팅의 세가지 순환 고리

인적 자원 관리 : HOW TO GET IT RIGHT
서비스 리더십과 culture
CONCLUSION
Service Personnel as a Source of Customer Loyalty and Competitive Advantage
??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서비스 직원은 곧 상품의 核心 부분이다.
?? 서비스 직원은 브랜드 그 자체이다.
기업 측면
서비스 직원의 행동이 고객의 충성심이나 반감을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이익 사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함

소비자 측면
서비스 직원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로서 전체적인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함
Boundary Spanning (경계연결 역할)
접점직원은 조직의 경계에서 일하기 때문에 외부고객 및 environment(환경) 을 조직의 내부운영과 연결하며 정보를 전달한다.
?? 고객의 눈에는 서비스기업 그 자체이다.
Boundary Spanner
고객
외부environment(환경)
내부environment(환경)
서비스지원
FRONT LINE STAFF의 역할
PRODUCING SERVICE QUALITY 질적 서비스 생산
PRODUCTIVITY 생산성
SALES 판매
이런 다양한 역할이
직원들의 역할 갈등과
스트레스를 가져옴
Sources of Conflict (갈등의 원천)
Person/Role Conflict (개인/역할 갈등)
Organization/Client Conflict (조직/고객 갈등)
Interclient Conflict (고객 간 갈등)
Emotional Labor (정서 혹은 감정 노동)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육체노동이나 정신노동 이상의 노동을 말하는 것 - Arlie Hochsch…(skip)
서비스%20사람관리Managing%20People%20for%20Service%20Advantage_ppt_01.gif 서비스%20사람관리Managing%20People%20for%20Service%20Advantage_ppt_02.gif 서비스%20사람관리Managing%20People%20for%20Service%20Advantage_ppt_03.gif 서비스%20사람관리Managing%20People%20for%20Service%20Advantage_ppt_04.gif 서비스%20사람관리Managing%20People%20for%20Service%20Advantage_ppt_05.gif 서비스%20사람관리Managing%20People%20for%20Service%20Advantage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서비스,사람관리Managing,People,for,Service,Advantage,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ppt( 96 )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사람관리Managing People for Service Advantage
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