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술 分析 > metric1 | metric.or.kr report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술 分析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8:02

본문




Download : 4000원]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략 분석 .pptx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4000원]최근%20수직상승하는%20기업%20패션그룹%20현지의%20경영전략%20분석%20_pptx_01.gif 4000원]최근%20수직상승하는%20기업%20패션그룹%20현지의%20경영전략%20분석%20_pptx_02.gif 4000원]최근%20수직상승하는%20기업%20패션그룹%20현지의%20경영전략%20분석%20_pptx_03.gif 4000원]최근%20수직상승하는%20기업%20패션그룹%20현지의%20경영전략%20분석%20_pptx_04.gif 4000원]최근%20수직상승하는%20기업%20패션그룹%20현지의%20경영전략%20분석%20_pptx_05.gif 4000원]최근%20수직상승하는%20기업%20패션그룹%20현지의%20경영전략%20분석%20_pptx_06.gif

Download : 4000원]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략 분석 .pptx( 67 )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략 분석 ,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략 분석 생활전문레포트 ,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략 분석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술 分析


최근 수직상승하는 기업 패션그룹 현지의 경영전술 分析
_SLIDE_1_
형지 패션 그룹

_SLIDE_2_


1.서론
2.회사introduce
3.경영定義(정의) 체계 개정판
4.경쟁전략(戰略)
5.수직통합전략(戰略)
6.다각화전략(戰略)
7.conclusion(결론) 및 제언

목차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1. 서론 - 사례(instance) 선定義(정의) 경위



패션그룹 형지는 1982년 동 대문시장을 처음 으로 지난 1월 형지어패럴에서 사명을 바꾸고 토털패션 전문기업으로 행보를 처음 .

4년 전 매출 3,000억원대의 중소업체에서 지난해 매출 5,600억 달성하고, 올해는 7,500억원, 내년에는 1조원을 목표(goal)로 하는 중견 의류업체로 비약 성장.


선정회사: 패션그룹 형지
_SLIDE_5_
1. 서론 - 사례(instance) 선定義(정의) 경위

경영전략(戰略) 에서 배운 theory 을 바탕으로 여성 브랜드 ‘크로커다일’ 로 국내 여성복 최초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한 놀라운 성공률과 중견 의류업체로 성장한 패션그룹 형지의 성공요인을 알아보기로 위해 조사함.
조사목적
패션그룹 형지의 전반적인 사업내용과 現況(현황)
사업부의 형태 및 경쟁전략(戰略) (외부環境&내부역량 分析(분석))
사업부의 수직통합 정도, 전략(戰略) 分析(분석)
패션그룹 형지의 다각화 전략(戰略) 分析(분석)
경영전략(戰略) 체계 종합
조사내용
_SLIDE_6_


2. 회사introduce
_SLIDE_7_
2.회사introduce-연혁, 수상내역
연혁
수상내역
ISO 14001(국제 표준 環境경영시스템 인증 마크 획득) ? ?
퍼스트 브랜드 대상수상(한국소비자 포럼) ? ?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수상(5년 연속) ? ?
올해의 브랜드 대상(6년 연속,한국 소비자포럼) ? ?
대한민국 marketing 대상(5회 수상,KMAC) ? ?
고객만족 경영대상(5년 연속, KMAC) ? ?
우수 디자인상품(GD)패션부문 선정(지식경제부) ? ?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지식경제부) ? ?
한국유통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2회 수상,지식경제부)
퍼스트 브랜드 대상수상(한국소비자 포럼) ? ?
…(省略)
최근,수직상승하는,기업,패션그룹,현지의,경영전략,분석,생활전문,레포트


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