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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성공事例(사례)와 추진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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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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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느냐를 다루는 분야로 평생고객 만들기가 marketing 의 核心으로 부상하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가 높은 기…(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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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of CRM, 2. CRM의 성공事例(사례), 3. CRM의 실패事例(사례), 4. CRM의 성공요인, 5. CRM의 추진책략 및 結論(결론), , 資料크기 : 128K



crm의 성공事例(사례)와 추진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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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 Introduction of CRM, 2. CRM의 성공사례, 3. CRM의 실패사례, 4. CRM의 성공요인, 5. CRM의 추진전략 및 결론, , FileSize : 128K , crm의 성공사례와 추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RM CRM성공사례 마케팅전략 CRM추진전략

다. 이와 관련한 marketing 戰略을 '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이라고 한다.레포트/경영경제



1. Introduction of CRM
2. CRM의 성공사례(instance)
3. CRM의 실패사례(instance)
4. CRM의 성공요인
5. CRM의 추진戰略 및 conclusion(결론)


1. Introduction of CRM 기존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과 신규 고객을 창출하는 것 중 과연 어느 쪽이 더 어려울 것인가? 대답은 당연히 신규 고객을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어렵고 비용도 많이 든다는 것이 정설이다. 즉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의 의식 속에 확실하게 입력시켜두는 노력이 선행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영원한 고객으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 기업이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그것은 다름아닌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의 구축이다. 따라서 최근 marketing 의 조류 역시 '평생 고객 만들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단순한 상품홍보와 일회성 거래를 중시하는 과거의 전통적인 marketing 개념(槪念)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형성을 중시하는 쪽으로 변모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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