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2:52
본문
Download :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베지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
정식품에 대하여
*
목차
회사배경 및 紹介
대표 제품 및 브랜드 역사(歷史)
성장 추이
출시 strategy - 기존제품에서 신제품 개발과 새로운 도약의 모색
타사제품과의 갈등과 위기
브랜드 개발자 인터뷰
장수비결 및 나아갈 방향
*
회사 배경 및 紹介
1973년 설립 이후 30여년간 한국 및 세계 두유 산업 선도
foundation(창업)자 의학박사 정재원 회장이 소아과 의사 재직 중 유당불내증을 겪는 이들을 치료할 목적으로 개발한 것이 베지밀의 태동
73년 정식품을 설립하고 84년도에 자체 중앙연구소를 설립, 재품 개발과 품질 改善(개선) 을 위한 노력을 강화
현재 전국 11개의 영업소를 중심으로 300여개 대리점을 통해 활발한 영업 활동
*
회사 배경 및 紹介
신문, TV 등을 통한 제품 광고와 함께 고객과의 직접 만남을 통해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보 제공 및 홍보 위한 건강레이디 조직
이에 힘입어 베지밀은 내수시장 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며 두유 업계의 선두주자 자리 굳건
또한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변신을 거듭
→ 92년도에 두유와 우유를 일정비율 섞은 ‘베지밀C’ 를 통해 활동력, 인지력 지능테스트 등에서 탁월한 성적 및 95년도 5월에 미국, 호주에서 식품 발명 특허 획득
현재 정식품은 대한민국 대표 두유 브랜드인 ‘베지밀’ 을 통해 연 1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종합식품 회사로의 도약 준비
*
대표 제품 및 브랜드 역사(歷史)
*
대표 제품 및 브랜드 역사(歷史)
베지밀 프리미엄 유아식
(베지밀 인펀트, 토들러 프리미엄)
→ 성장, 두뇌 발달 돕게 영양 배합
지방 소화를 높이는 카르니틴, 단백질 이용률을 높이고 숙면과 감각 기능을 발달시키는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 대두의 영양에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기능과 맛을 조합
특히 칼슘이 팩당 120mg이 함유되어 어린이 및 youth…(To be continued )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베지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