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나서 > metric1 | metric.or.kr report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나서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1:0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hwp




지금이야 바퀴가 편하다는 것을 알기에 당연히 바퀴를 모두가 살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당시에는 모두가 당나귀를 사용했던 터라 사람들이 바퀴를 necessity 을 느끼지 못해 바퀴는 잘 팔리지 않았다, 그럼 이 때 필요한 세일즈 戰略이 무엇일까 바로 제품이 가장 필요할 고객만 골라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중간에 지루함을 느끼지도 내용을 어려워하지도 않았고 그저 맥스라는 한 인물이 회사를 설림하고 키워나가는 과정을 나 또한 맥스가 된 것처럼 조마조마하고 흥분되는 느낌으로 보았던 것 같다.
마케팅,천재,된,맥스,감상서평,레포트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나서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나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천재 된 맥스



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쓰기

즐거웠다. 이 이야기는 맥스라는 한 남성이 고대 이집트에서 바퀴를 발명하게 되고 바퀴회사를 설립, 발전시켜 나간다는 이야기이다. 따라서 신제품의 판매같은 경우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어필하기 보다는 정확히 제품을 통해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손부터 사로잡아야 한다.
책의 내용은 사실 너무나 쉬워서 경제, marketing 과 관련된 책이라기보다는 그냥 아이들이 봐도 좋은 소설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따 하지만 marketing 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쉬운 소설로 marketing 의 戰略을 담아낸 것을 보고 놀라게 될 것이다. 이 때쯤에는 큰손들이 바퀴를 구입하여 이미 바퀴가 인지도를 가지게 되고 이것의 효율성도 입증이 되었기 때문에 바퀴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된다 따라서 이때 필요한 戰略은 바퀴…(skip)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hwp( 26 )


마케팅%20천재가%20된%20맥스를%20읽고_hwp_01.gif 마케팅%20천재가%20된%20맥스를%20읽고_hwp_02.gif


다. 지금도 마찬가지이지만 사람들은 시간이 많아지면 제품을 사지 않아도 될 이유를 생각하게 되고 구매를 취소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두 번 째시기는 고속성장기이다. 이 때 주의할 것은 고객에게 생각할 시간을 너무 많이 줘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야기는 크게 새로운 기술의 탄생기, 고속성장기, 경쟁기, 성숙기에 따라서 진행이 된다
새로운 기술의 탄생기에는 맥스가 처음으로 발명한 바퀴를 가지고 판매를 처음 하면서 겪는 어려움이 나온다. 이 책을 읽은 느낌을 말하라면 길게도 說明(설명) 할 수 있지만 이 한마디면 충분히 說明(설명) 이 될 것 같다, 그냥 이 책을 읽는 내내 나는 즐거웠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