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0:01
본문
Download :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7 )
설명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여성과노동 직장내성희롱 여성인권 여성존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여성과 노동, 양립하지만 불편한 현실
_SLIDE_2_
Contents
여성의 노동에 대한 거시적 分析
2
여성의 노동에 대한 미시적 分析
3
일본의 여성 노동자 실태(實態)
4
conclusion
5
근로와 양육 병행
직장 내 성희롱
Intro!!
1
_SLIDE_3_
Intro
_SLIDE_4_
_SLIDE_5_
거시적 접근
여성의 노동구조
_SLIDE_6_
1. 여성의 노동구조 거시적 접근
통계청. 2009년 현재.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 = 49.2%
_SLIDE_7_
1. 여성의 노동구조 거시적 접근
_SLIDE_8_
1. 여성의 노동구조 거시적 접근
_SLIDE_9_
1. 여성의 노동구조 거시적 접근
_SLIDE_10_
1. 여성의 노동구조 거시적 접근
_SLIDE_11_
1. 여성의 노동구조 - 인식
A : 관악구청 공무원
B : 서울대학교 교수
C : 제약회사 생산직 노동자
‘여성’이라는 이유로 고용, 승진 등에서 불평등하다는 생각을 가진 적이 있는가 혹은 경험이 있는가
_SLIDE_12_
1. 여성의 노동구조 - 인식
A : 관악구청 공무원
B : 서울대학교 교수
C : 제약회사 생산직 노동자
‘군 가산점 제도의 부활’에 관련되어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_SLIDE_13_
근로와 양육 병행, 직장 내 성희롱
미시적 접근
_SLIDE_14_
근로와 양육
_SLIDE_15_
근로와 양육
1) 여성의 근로와 양육에 관련된 현재상황
여성들의 사회활동과 경제활동은
결혼 적령기와 출산 시기를 맞이하면서
대폭 축소
_SLIDE_16_
여성노동인구 變化
24세~29세 53.0% 30.2%
35세~39세 33.5% 43.0%
결혼과 자녀 양육 문제가 취업여부에 크게 影響을 미친다
남성이 경제활동의 중심에 서 있긴 하나 여성의 사회, 경제활동 혹은 근로에 대한 욕구는 매우 증가
_S…(skip)
여성과노동,직장내성희롱,여성인권,여성존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