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 metric1 | metric.or.kr report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5:15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hwp




저녁에 마신 스타벅스 커피 사진, 소위 얼짱 각도라고 불리는 45도 위에서
찍은 셀카 사진, 영화 report 등이 미니홈피의 사진첩과 다이어리를 가득 메운다.
네티즌은 싸이월드에서 자신의 일상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 텍스트 등을 저장
하고 기록한다.

최근 국내외 IT업체들은 이와 같이 디지털 기술의 진보로 인해 變化하고 있는 소비자의 니
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아 예컨대 얼마 전 애플(Apple)은 C-세대
를 겨냥한 개인용 멀티미디어 종합 소프트웨어인 아이라이프(iLife)를 출시하였는데,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사진 꾸미기, 음악관리, DVD제작…(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싸이월드에%20관한%20보고서_hwp_01.gif 싸이월드에%20관한%20보고서_hwp_02.gif 싸이월드에%20관한%20보고서_hwp_03.gif 싸이월드에%20관한%20보고서_hwp_04.gif 싸이월드에%20관한%20보고서_hwp_05.gif


다.

이러한 싸이월드 열풍에는 디지털 카메라, 카메라 폰, 웹캠 등과 같은 포토 IT기기의 확산
이 큰 몫을 했다. 과거 방
한 켠에 있었던 추억의 사진 앨범과 일기장이 온-라인 공간인 미니홈피로 이동한 것이다. C-세
대는 컨텐츠(Content)세대로서 사진, 음악, 동영상 등과 같은 컨텐츠를 자신이 직접 디지털
기기로 생산하여 누리망 상에서 저장하고 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세대이다.싸이월드에관한보고서[1].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Download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hwp( 98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입니다싸이월드에관한보고서[1].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일상의 저장과 기록 : C-세대의 부상에 주목하라
‘지금 대한민국은 싸이질 중?’ 최근 싸이월드 열풍을 보면 싸이월드는 단순한 유행을 넘
어 새로운 온-라인 culture로 자리잡은 듯하다.
이처럼 미니홈피에서 자신의 일상을 저장하고 기록하는 라이프 캐싱(Life Caching) 트렌드
는 최근 누리망 과 IT기술의 발달로 인해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C-세대와 연관이 깊다. ‘싸이질(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사진이나 글 등
을 올리는 것)’이라는 유행어가 생기고, 네티즌 사이에는 ‘싸이(싸이월드의 준말)를 하는
사람과 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분류법이 생겼을 정도이다. 실제로 최근 국내 모 누리망 쇼핑몰 매출現況 分析(분석)에 의하면 지난 7월 디
지털 카메라의 매출이 전체 가전제품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지난 6월에 비해
4배 정도 증가한 수치라고 한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