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0:43
본문
Download : 인터넷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제품 정보나 사용후기 같은 UCC는 그 제품의 성공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기업이 사용자의 UCC를 원하는 방향으로 관리만 할 수 있다면, 이는 엄청난 제품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따
UCC의 문제점(問題點)
*제작상의 문제점(問題點)-
타인의 저작물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개인의 사생활 영역을 무discrimination적으로 공표 함으로써 초상권 침해에 의한 손해배상, 명예훼손, 특별법 위반 등의 책임을 만들게 된다
*제작 후 유통단계…(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






인터넷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14 )
설명
순서
누리망 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인터넷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문화 UC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누리망 문화,U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UCC 열풍,새로운 Internet 文化(culture)
UCC란
♪대표적인 동영상 포털 사이트
♪UCC의 발전과정
*초기 UCC- 자기만족적인 단계에 불과
현재 UCC- 제작자와 이용자가 증가
정치경제사회文化(culture) 등 모든 영역
으로 그 취급 범위가 확대
♪UCC가 왜 이슈인가
1.사회 관점의 UCC
여론 형성을 대표할 수 있따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참여를 유도하며, 그 파급결과 또한 크다. 약자일 수 밖에 없는 일반인의 작은 목소리가 UCC를 통해 사회적 여론을 형성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잡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9&oid=214&aid=0000054771
2.개인 관점의 UCC
*개인 미디어와 커뮤니티가 그 중심에 있따 자기 자신을 대중에게 내세우기 위해 만든 UCC나 특정인을 대상으로 다수의 사용자가 만든 UCC같은 것도 있따
*싸이월드 미니홈피나 블로그 꾸미기,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을 Internet 상에 올리는 일 등은 온 라인 상에서 나 자신을 표현하는 도구가 된다
3.기업 관점의 UCC
*B2C(‘Business to Customer’-기업이 소비 자를 대상으로 각종 물품을 판매하는 방식) 형태의 기업은 이제 UCC를 논하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