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기업경영 및 마케팅 戰略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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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4 0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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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기업경영 및 마케팅 戰略 分析
저가화장품시장의 환경分析과 미샤의 경영戰略 分析 및 문제점分析을 통해 향후 戰略방법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순서
설명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개요
1-1. 기업紹介(소개)
1-2. CEO紹介(소개)
1-3. 기업goal(목표)
1-4. 재무분석
1-5. 기업연혁
2.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2-1. 화장품시장 environment(환경) 의 變化(변화)
2-2. 산업구조분석
3.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3-1. 인구통계적environment(환경)
3-2. 기술적environment(환경)
3-3. 경쟁적environment(환경)
4.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SWOT
5. 미샤의 problem(문제점) 분석
6. future(미래)의 책략대책 도출
6-1. 단기적 책략
6-2. 장기적 책략
Ⅲ. 結論(결론)
아직 소비자들 사이에서 미샤는 `저가 화장품`, `10대 취향 화장품` 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언론 또한 이러한 인식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 싼 원료를 사용해서 가격이 싼 것이 아니냐는 소비자들의`저가 = 저 품질` 인식은 미샤의 제품에 대한 편견과 불신을 불러오고 있다
5. 미샤의 problem(문제점) 분석
1) 초저가 브랜드의 선두 주자인 미샤는 가격 이외의 差別(차별) 성이 부족하다
화장품 시장에 초저가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낸 미샤는, 현재 유통구조 혁신 을 통한 가격파괴라는 특징 이외에는 부각되고 있는 差別(차별) 성이 없는 상태이다. 과제 작성하는데 많은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리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과제 작성하는데 많은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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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완전分析
저가화장품시장의 환경분석과 미샤의 경영전략 분석 및 문제점분석을 통해 향후 전략방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미샤에서 가맹점마다 내걸고 있는 모토는 `150만 명이 인정한 화장품`은 싼 가격에도 품질을 인정 해준 소비자들이 많다는 뜻이며, 소비자들도 `싼 가격`때문에 미샤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반면 직접 경쟁자인 더 페이스샵에서는 비슷한 제품을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면서 `Natural Story` 라는 모토를 걸고 현재 주요 트랜드인 웰빙의 흐름에 맞는 마 케팅 책략을 구사하고 있다 따라서 또 다른 업체에서 더 싼 가격을 가지고 시장에 들어 오면 미샤는 시장을 빼앗…(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