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 metric1 | metric.or.kr report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6:15

본문




Download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ppt( 36 )



순창고추장,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순창고추장%20%20광고기획서_ppt_01.gif 순창고추장%20%20광고기획서_ppt_02.gif 순창고추장%20%20광고기획서_ppt_03.gif 순창고추장%20%20광고기획서_ppt_04.gif 순창고추장%20%20광고기획서_ppt_05.gif 순창고추장%20%20광고기획서_ppt_06.gif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설명
*
*
과학적으로 규명되지 않았으나 찹쌀가루를 사용한
고추장이 가장 맛과 질이 좋다고 평가되고 있다
<네이버 고추장 백과사전>
상황分析(분석)
*
<장류시장 구성 및 규모>
< 국내 고추장 시장 점유율 >
순 창
해찬들
수출 본격화 등의 시장 성장 가능성 高
1위 자리 탈환
상황分析(분석)
순창의 리뉴얼
*
전통 고추장 모습으로 대변신
뚜렷한 差別(차별) 화
제품分析(분석)
전통음식
되살리기
소비자의
건강
업계1위
도약
*

전년 대비 매출 10% 성장
< 2009년 10월 한국경제 >

제품分析(분석)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 성장률>
*

웰빙·로하스·아토피치료·신종플루 등의 위험에서
꾸준히 상승세인 우리의 바른 먹거리 열풍

分析(분석)
< 연간 1인당 쌀 소비량 >
< 연간 고추장 수출액 >
(만 달러)
*

우리 쌀 소비 촉진 MOU 결성
급증하는 고추장 수출 시장

分析(분석)
대스타 모델
소비자 설문
다양한 프로모션
*

장류 업계 국산 원료 새바람

순창
모든 원료 국산
다양한 제품 라인
다양한 프로모션
대스타 모델
*
거센 맞대응 전술과 비슷한 전술으로
기존 점유율을 유지
경쟁사 分析(분석)
이혜숙(대구 동구)
구매 이유 : 알맞은 매운 맛과
깔끔한 맛 · 순창이라는 브랜드 신뢰

-기타意見 : 다른 원료도 국산미면
좋겠다
*
순창 = 장류의 고장 이미지가 구매로 이어짐
박순자(대구 수성구)
구매 이유 : 찰진 고추장 이미지

-기타意見 : 이미지 → 맛→원재료
→가격 순으로 고려
이민숙(경북 경산시)
구매 이유 : 달면서 매콤
순창 지역의 이미지
-기타意見 : 다양한 종류가 나왔으면
…(투비컨티뉴드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