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마케팅전술과 4P,서비스전술分析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술제안 > metric2 | metric.or.kr report

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마케팅전술과 4P,서비스전술分析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술제안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마케팅전술과 4P,서비스전술分析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23:40

본문




Download :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서비스전략분석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략제안.hwp





(3) 위메프 기업 History
2xxx년
- ㈜나무인터넷(Internet) 설립
-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 서비스 런칭

2xxx년
- 명품쇼핑몰 `프라이빗 라운지` 오픈
- 위메프 모바일 어플 출시, 허민 대표이사 취임
- 업계최초, `미사용쿠폰환불제도` 도입

2012년

- 맛집 정보서비스 `우후` 오픈
- 해외쇼핑 서비스 `맘스` 오픈
- 박은상 공동 대표이사 취임
-…(省略)





다.

(2) 로고
사이트 개설 초기의 명칭은 위메이크프라이스(Wemakeprice)였으나,
2013년 2월 19일 운영업체인 나무인터넷(Internet)이 (주)위메프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formula 사이트 명칭을 약칭인 위메프로 변경하였다.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서비스전략분석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략제안 ,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서비스전략분석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 서비스전략분석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마케팅전술과 4P,서비스전술分析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술제안

Download :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서비스전략분석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략제안.hwp( 72 )



위메프,기업분석과,SWOT분석및,위메프,마케팅전략과,4P,서비스전략분석및,위메프,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위메프%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서비스전략분석및%20위메프%20향후마케팅전략제안_hwp_01.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서비스전략분석및%20위메프%20향후마케팅전략제안_hwp_02.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서비스전략분석및%20위메프%20향후마케팅전략제안_hwp_03.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서비스전략분석및%20위메프%20향후마케팅전략제안_hwp_04.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서비스전략분석및%20위메프%20향후마케팅전략제안_hwp_05.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위메프%20마케팅전략과%204P,서비스전략분석및%20위메프%20향후마케팅전략제안_hwp_06.gif

위메프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위메프 마케팅전술과 4P,서비스전술分析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술제안

위메이크프라이스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목차-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로고
(3) 위메프 기업 History

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分析(분석) (5 Force Model 分析(분석))

3. 위메프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위메프의 서비스책략

5. 경쟁사와 비교分析(분석)

6. 위메프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위메프 향후 marketing 책략 제안
(1) SWOT分析(분석)을 통한 marketing 책략 제안
(2) CRMmarketing 책략제안

8. 위메프의 위기상황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1) 위메프 위기상황 分析(분석)
(2) 해결책략 제안

9.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


위메이크프라이스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목차-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로고
(3) 위메프 기업 History

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分析(분석) (5 Force Model 分析(분석))

3. 위메프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위메프의 서비스책략

5. 경쟁사와 비교分析(분석)

6. 위메프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위메프 향후 marketing 책략 제안
(1) SWOT分析(분석)을 통한 marketing 책략 제안
(2) CRMmarketing 책략제안

8. 위메프의 위기상황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1) 위메프 위기상황 分析(분석)
(2) 해결책략 제안

9.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위메프는 대한민국의 소셜 커머스 웹사이트로 2xxx년 10월8일 서비스를 스타트으로,트렌디한 2030세대 고객에게 매일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introduction하며,제휴사와 고객을 연결하여 제휴사에게는 단시간 폭발적인 고객유치를,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