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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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6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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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문제 제기
이론(理論)적 배경
교수학습 내용의 설계
교재의 실제
의의 및 한계
가) 4단계 : 이야기를 읽고쓰기 종합적인 비평적 텍스트를 생산한다.
작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평가하고, 그 평가를 비평의 형태로 생산한다.
작품의 미학적 측면과 history적 측면을 결합하여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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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서사
게임언어교육의 개념과 theory 적 배경 내용 등에 관해 알아보고 그 의의와 한계에 대해 연구한 자료(資料)입니다.
12학년 - 텍스트의 구성요소를 바탕으로 서사텍스트를 창작한다. 이 모든 것들이 조화롭게 고려될 때, 교육과정은 더욱 정치한 체계가 될 것이며, 학습자들의 서사능력 또한 체계적으로 증진될 수 있을 것이다.
가. 교수·학습 방법 「서사교육론」 p.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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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언어교육의 개념과 이론적 배경 내용 등에 관해 알아보고 그 의의와 한계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11학년 - 기존의 서사를 장르를 변용하여 재구성한다. 위계와 관련해서는 학습자의 위계, 槪念의 위계, 槪念 수용의 심도에 따른 위계, 장르에 따른 위계, 학습활동의 위계 등을 주요한 관점으로 제시하였다.
1. 교육과定義(정이) 내용은 다양한 관점에서 경험 내용의 위계를 설정해야 하며, 그 관계 또한 엄밀히 검토되어야 한다.게임서사 , 게임서사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