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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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0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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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의 광고들은 대중매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기도 했고, `SHOW 곱하기 SHOW는 SHOW`, “빠름, 빠름, 빠름” 등 강한 인상을 남기는 특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었다…(To be continued )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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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2009년에는 KT와 KTF를 합병하면서 discrimination화된 고객가치와 창의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경영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따
2) 주제 선정 동기
우리나라 내의 수많은 광고들 중에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광고에 대해 意見(의견)을 모으던 중 가장 많은 조원들의 호응을 얻은 것이 바로 KT의 광고였다.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국민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우리나라의 정보통신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다.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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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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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leh KT의 광고 analysis(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1.
서 론
1)
기업紹介
2)
주제 선정 동기
2.
시기별 광고 analysis(분석)
1)
KTF
2)
SHOW
3)
Olleh
3.
경쟁사 analysis(분석) (SKT)
1)
SWOT analysis(분석)
2)
4P analysis(분석)
3)
광고 analysis(분석)
4.
Olleh KT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브리프와 스토리보드
1)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2)
스토리보드
5.
결 론
6.
참고 문헌
` 목 차 `
1. 서론
1) 기업 紹介
KT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통신회사로서 1981년 체신부(現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되었다.
2001년 민영기업으로 다시 태어난 KT는 무선전화 및 누리망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게 된다 이에 따라 기업 CI를 한국통신에서 지금의 KT로 변경하고, 기업 슬로건 Let`s KT를 시행하였다. 그리고 같은 해에 프리텔과 엠닷컴을 합병한 이동통신 전문 브랜드인 KTF가 탄생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동통신 분야로 사업을 넓혀간다. 이후 활발한 marketing 및 광고활동을 통해 KTF는 SKT와 LG Telecom과 더불어 우리나의 3대 통신회사로 자리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