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KCC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metric2 | metric.or.kr report

KCC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KCC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3:11

본문




Download : KCC 마케팅사례분석.ppt







다. , KCC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CC 마케팅사례분석

KCC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KCC,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CC 마케팅사례분석.ppt( 65 )



레포트/경영경제
KCC%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KCC%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KCC%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KCC%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KCC%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KCC%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설명


contents
기업 analysis

산업 analysis

마케팅 analysis

경쟁사 analysis : 삼화 페인트

展望 및 추천 책략
1. 기업 analysis
1.1 연혁
1958.08.12 금강 스레트공업㈜ 설립

1974.07.18 고려 화학 설립

1975.12.30 고려페인트 K.S. 표시허가 획득

1979.12.30 중앙연구소 설립

1985.10.22 고려화학 기업 공개

1992.11.30 고려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1993.12.15 고려 울산공장 ISO9001 획득

1995.10.18 고려 전주공장 준공

2002.04.01 ㈜금강.고려화학㈜ 흡수 합병 : 회사명 ㈜금강고려화학

2002.12.12 듀퐁사와 자동차 도료 기술제휴 협정 체결

2003.03.05 고려페인트 브랜드파워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

2003.12.11 한국경영대상 수상(한국능률협회)

2005.02.25 회사 상호변경 / ㈜금강고려화학 ㈜KCC

1. 기업 analysis(계속)
1.2 제품군
reference(자료)원: http://www.kccworld.co.kr/korea/
1. 기업 analysis(계속)
1.3 경영 철학
이 념

: 더 좋은 삶은 위한 가치 창조


비 전

: environment 친화적 경영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초 일류 기업


책략 目標(목표)

: 고부가가치 창출과 건전성 확보를 통한 안정 성장 지향

지속적 혁신과 효율적 조직 운영을 통한 선진 경영 추구

적극적인 교육 투자를 통한 글로벌 인재 육성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한 최첨단 기술 리더쉽 구축

1. 기업 analysis(계속)
1.4 조직도
최고 경영진
홍보팀
경영 부서
environment 관리 부서 …(drop)



KCC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KCC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