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戰略) > metric2 | metric.or.kr report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戰略)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8:25

본문




Download :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pptx





_SLIDE_7_
우수성
혁신성
편리함
_SLIDE_8_

다이렉트 保險(보험)

保險(보험) 사
保險(보험) 사

_SLIDE_9_
맞춤
자동차
保險(보험)
카카오톡
서비스
기타
미디어
戰略
01
02
03
_SLIDE_10_
맞춤
자동차 保險(보험)
01
_SLIDE_11_
목표(goal)…(생략(省略))
다.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 ,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
설명


AXA%20다이렉트%20고객%20네트워크%20전략_pptx_01.gif AXA%20다이렉트%20고객%20네트워크%20전략_pptx_02.gif AXA%20다이렉트%20고객%20네트워크%20전략_pptx_03.gif AXA%20다이렉트%20고객%20네트워크%20전략_pptx_04.gif AXA%20다이렉트%20고객%20네트워크%20전략_pptx_05.gif AXA%20다이렉트%20고객%20네트워크%20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pptx( 82 )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戰略)



AXA,다이렉트,고객,네트워크,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전략(戰略)

_SLIDE_1_

AXA 다이렉트
고객 네트워크 戰略
_SLIDE_2_

2. AXA 다이렉트
2.1) AXA in Korea
2.2) 다이렉트 保險(보험)

3. 고객 네트워크 戰略
3.1) 맞춤 자동차 保險(보험)
3.2) 카카오톡 서비스
3.3) 기타 미디어 戰略

1. Introduction
1.1) Insurance industry
1.2) Global AXA

목 차
_SLIDE_3_
생명
주택
자동차
건강
여행자
保險(보험) 회사

차별화 요소가 제한적인 상품 및 서비스

고객 네트워크의 중요성
BRIDGING
BONDING

_SLIDE_4_
200년의 歷史
1817년 ~ 현재
고객 수 1억 명
전 세계 56개국 진출
수입 保險(보험) 료 기준 세계 1위
자산 기준 세계 1위
保險(보험) 회사 브랜드 1위
브랜드 가치 약 70억 달러
_SLIDE_5_

선 정 이 유
변화에의 빠른 대처
기업이 처한 상황에
적합한 戰略 구사
새롭고 혁신적인 戰略 추구 (EXPLORATION)
_SLIDE_6_
Strategic partnership with Facebook
Start-in program
소비자들의 생활 대부분이 디지털화 되었고, 모바일이 점점 사람들의 생활의 중심이 되어 가고 있는 상황 속에서 AXA는 保險(보험) 회사로써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욕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Facebook과 협업을 처음 했다.
세계 56개국 자회사들의 16만 임직원 대상으로, 국가 및 각 사의 경계를 넘어 협업과 상호 교류를 통해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글로벌 혁신 program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