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 > metric2 | metric.or.kr report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7:07

본문




Download :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doc




공개된 지 1년 반도 채 지나지 않은 2006년 10월에는 세계 최대 검색 사이트인 구글(Google)이 이 기업을 16억5,000만 달러라는 천문학적인 금액으로 인수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20세기의 경제성장을 주도했던 제조업체들이 수십 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땀 흘리며 얻은 세계 1위의 자리를, 이 놀라운 기업은 불과 1년 반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얻어낸 것이다.
UCC%20열풍과%20앞으로의%20나아갈%20길_doc_01.gif UCC%20열풍과%20앞으로의%20나아갈%20길_doc_02.gif UCC%20열풍과%20앞으로의%20나아갈%20길_doc_03.gif UCC%20열풍과%20앞으로의%20나아갈%20길_doc_04.gif UCC%20열풍과%20앞으로의%20나아갈%20길_doc_05.gif UCC%20열풍과%20앞으로의%20나아갈%20길_doc_06.gif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힌 레포트입니다. 이렇게 간단한 발상만으로 쉽게 만들어진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2006년 『타임』이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으로 뽑혔을 뿐만 아니라, 1일 방문자수가 1,000만 명, 1일 페이지뷰가 1억 회에 이르는 초대형 사이트로 성장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팀 오라일리가 定義(정의)한 웹2.0의 특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核心은 플랫폼으로서의 웹에서 집단지성이 활용된다는 것이다. 이용자들이 스스로 정보를 생산하여 공유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고 또한 그럴 능력이 있기 때문에, 기업은 그저 이용자들이 생산한 정보 혹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장(場)만 제공하면 되는 것이다. 이것이 정보사회의 위력이며…(생략(省略))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힌 레포트입니다.
이러한 간단하면서도 놀라운 원리를 가장 잘 실천한 케이스가 바로 미국의 동영상 UCC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이다. 기업은 이제 지금까지처럼 정보를 생산하는데 많은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어졌다. 미국의 온 라인 결제 사이트에서 일하던 세 명의 청년이 파티 동영상을 올려서 함께 볼 수 있는 웹 상의 공간이 없다는 점에 착안, 얼마 지나지 않아 곧‘당신을 방송하세요(Broadcast yourself)’라는 컨셉으로 2005년 사이트를 공개하였다고 한다.
[미디어]UCC열풍과앞으로의나아갈길
순서
설명




Download :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doc( 58 )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


레포트/경영경제

/.


과거 공급자에 의한 일방적인 정보 제공 형태를 띠고 있던 인터넷(Internet)을 웹1.0이라고 한다면, 현재의 참여와 개방, 그리고 공유를 본질로 하고 있는 쌍방향 소통 인터넷(Internet)은 웹2.0이라고 할 수 있따 이 웹2.0이라는 定義(정의) 은 2003년 오라일리 미디어의 사장 팀 오라일리가 ‘웹2.0 컨퍼런스’에서 정립되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미디어]UCC열풍과앞으로의나아갈길 , UCC 열풍과 앞으로의 나아갈 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