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 > metric2 | metric.or.kr report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2:53

본문




Download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hwp





설명
‘칠성사이다’의%20잠재적%20위험_hwp_01.gif ‘칠성사이다’의%20잠재적%20위험_hwp_02.gif ‘칠성사이다’의%20잠재적%20위험_hwp_03.gif ‘칠성사이다’의%20잠재적%20위험_hwp_04.gif ‘칠성사이다’의%20잠재적%20위험_hwp_05.gif ‘칠성사이다’의%20잠재적%20위험_hwp_06.gif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

,경영경제,레포트



칠성사이다


Download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hwp( 44 )



순서

칠성사이다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경영경제레포트 ,



1. 문제 제기
2. analysis
3. 대안의 제시
4. 대안의 선택
5. 결 론
【 설 문 지 】



4. 대안의 선택
: Promotion의 제한적 변화
기존 시장에 대한 이미지 강화 전략(strategy) & 신세대층을 Tarket으로 한 촉진 전략(strategy)
: 사이다의 이미지 강조,
사이다 시장 확보· 유지를 위한 적극 marketing

• 기존의 product 유지
• 유동 가능 고객(고객 충성도가 낮은 고객)을 goal(목표) 로 한 전략(strategy)적 marketing
- 유동가능 고객 : 현재 고객 충성도가 낮은 고객에게는 음료 선택 기준이 맛보 다는 기업의 이미지, 혹은 친숙함 등에 있따 (첨부3: 소비자 조사)
• 콜라 시장에 대응한 ‘사이다 시장’ 촉진 전략(strategy) 수행

가. 세부적 전략(strategy)
①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 활성화
- 광고/ marketing 전략(strategy) 등의 공모전
- “백두대간을 따라 맑은 물 찾기” 캠프등의 활성화
- 롯데칠성음료 시음회를 겸한 무료공연 기획

② 젊은 층이 자주 이용하는 누리망 의 활용화
- 누리망 을 사용한 e-royalty 구축
- 누리망 을 통한 접근 유도를 통해 친숙함 부여

③ 역동적인 이미지를 추가시킨 광고
: 단, 기존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범위내에서 제한적 변화
- 등산, 캠핑 등을 통한 역…(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