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대백파이널 21 21 > metric2 | metric.or.kr report

대백파이널 21 21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백파이널 21 2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9:06

본문




Download : 대백파이널 21 21 .pptx




순서
대백파이널 21 21 , 대백파이널 21 21 기타레포트 , 대백파이널
_SLIDE_1_

_SLIDE_2_


대구인1: 친구야~ 머하노~ 놀자~ ㅋ
대구인2: 그라자~ 그럼 ‘거기’서 보자
CONTENTS
기업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Concept
IMC전략(戰略)
結論(결론)
_SLIDE_3_

CONTENTS
기업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Concept
IMC전략(戰略)
結論(결론)
- SWOT 分析(분석)

Strength
- 접근성
- 이미지


Weakness
- 시설노후
- 자본력 부족
- 노하우 부족

Opportunity
- 지하철 개통
Treat
- 경쟁자
- 경기침체
_SLIDE_4_

CONTENTS
기업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Concept
IMC전략(戰略)
結論(결론)
S
T
P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연령과 소득
10대
20~30대
30~50대
Targeting
20대
Positioning
본점: 젊은 고객층
프라자점: 중년여성
-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_SLIDE_5_
-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4P Mix 分析(분석)
Product
각종 의류 잡화
해외 유명 브랜드
초청




Price
가격 差別화
Financial opportunity 제공



Place
교통 편의성
온-라인 매장




Promotion
지역대표 백화점
差別화



나는 target!

CONTENTS
기업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Concept
IMC전략(戰略)
結論(결론)
_SLIDE_6_
1위 같지 않은 1위

이처럼 대구백화점은 현재
큰 위기에 직면해 있다

CONTENTS
기업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Concept
IMC전략(戰略)
結論(결론)
_SLIDE_7_
present condition 分析(분석)
백화점의 포화상태가 예상됨
롯데백화점 설립 이후…(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기타


Download : 대백파이널 21 21 .pptx( 65 )


대백파이널 21 21
대백파이널%2021%20%2021%20_pptx_01.gif 대백파이널%2021%20%2021%20_pptx_02.gif 대백파이널%2021%20%2021%20_pptx_03.gif 대백파이널%2021%20%2021%20_pptx_04.gif 대백파이널%2021%20%2021%20_pptx_05.gif 대백파이널%2021%20%2021%20_pptx_06.gif





대백파이널,기타,레포트





설명



대백파이널 21 21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