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marketing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metric2 | metric.or.kr report

[marketing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3:1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ppt




Download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ppt( 69 )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마케팅]%20인터넷%20쇼핑몰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마케팅,인터넷,쇼핑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marketing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Internet 쇼핑몰의 마케팅 책략 목 차 . 아메리카온라인(online) . 하프플라자 . 부닷컴 . 파월스 Internet 서점 I. 국내 Internet 포탈 사이트 . Internet 포털의 現況(현황) - 국내 Internet 포털 시장의 변화 2000년 90년대 후반 2001년 2003년 90년대 말 닷컴 붐 형성 2000년 포털 전성시대 2001년 닷컴 버블론 대두 2002년 BIG 3중심의 Internet 포털 시장으로 재정립 &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 2002년 닷컴의 붐과 함께 Internet 포털은 빠른 성장을 보임 Internet 포털의 르네상스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종합, 전문 포털 닷컴 버블론과 함께 많은 포털 업체들의 도산 혹은 사업 방향 전환 수익기반을 위한 대형화와 전文化 혼재 유료화로의 급진전 Internet 포털BIG3정립 부가서비스 시장의 확대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의 경쟁 격화 예상 유무선 연동형 포털...

*
Internet 쇼핑몰의 마케팅 책략
목 차
Ⅱ. 아메리카온라인(online)
Ⅲ. 하프플라자
Ⅳ. 부닷컴
Ⅴ. 파월스 Internet 서점
I. 국내 Internet 포탈 사이트
Ⅰ. Internet 포털의 現況(현황) - 국내 Internet 포털 시장의 변화
2000년
90년대
후반
2001년
2003년
90년대 말 닷컴 붐 형성 2000년 포털 전성시대 2001년 닷컴 버블론 대두
2002년 BIG 3중심의 Internet 포털 시장으로 재정립 &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
2002년
닷컴의 붐과 함께 Internet 포털은 빠른
성장을 보임
Internet 포털의
르네상스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종합, 전문 포털
닷컴 버블론과 함께 많은 포털 업체들의 도산 혹은 사업 방향 전환
수익기반을 위한 대형화와 전文化 혼재
유료화로의 급진전
Internet 포털BIG3정립
부가서비스 시장의 확대
다원화 되는 포털 시장의
경쟁 격화 예상
유무선 연동형 포털 등장
해외로의 진출
급변하는 포털 시장의 변화로 인하여 국내 포털 업체의 주요 서비스 또한 변화를
거듭하게 됨
유비쿼터스
I. 국내 Internet 포탈
Ⅰ. Internet 포털의 現況(현황) - 최근 Internet 포털의 수익성 改善(개선)
다음, NHN의 경우 지난해 실적 대폭 改善(개선)
(분기별 영업 이익률%)
10
6
4
2
0
-2
8
2001년
1분기
2002년
4분기
60
0
-20
-60
-100
-140
20
(%)
2001년
1분기
2002년
4분기
35
15
5
-5
-15
25
(%)
2001년
1분기
2002년
4분기
닷컴도 돈 번다?!
Ex) 다음: 영업이익(153억원)
매출 구성 : 온라인(online) 쇼핑(1,641억원), 광고(400억원), 아바타 등 거래서비스(211억원)

Cause : 1. 유료서비스 정착
2. 광고매출 증가
…(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