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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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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의 culture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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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과 국내 航空산업의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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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성공요인의 alteration(변화)
911 테러 이후 감소한 수입과 증가한 비용
전 세계적으로 航空사 간 경쟁이 가속화되었던 현상
` 政府(정부)의 규제가 본격적으로 완화되고 오픈 스카이 정책이 확산되는 추세
-고객기반을 강화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
=충성고객을 많이 확보하는 것 (장기적인 이득)
대한航空의 culturemarketing : 도입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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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기반강화 전술 (2가지)
_SLIDE_5_
서비스 差別(차별) 화
대한航空의 대응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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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P
‘상용고객 우대제도’(Frequent Flyer…(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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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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