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3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2:04
본문
Download : 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pptx
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31 31
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 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경영경제레포트 , 라 셀레스티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LA CELESTINA
라 셀레스티나
_SLIDE_2_
목차
? 인물 관계도
? 줄거리
? 과도기적 성향: 중세와 르네상스
? 후대에 미친 effect(영향)
? 운명론적 사고
_SLIDE_3_
페르난도 데 로하스(Fernando de Rojas)
톨레도 출생 (147? ~ 1541)
개종한 유대인 집안
살라망카 대학에서 법학, 철학, 라틴어 공부
25세 무렵에 <라 셀레스티나>를 쓴 것으로 추정됨
사망 즈음에는 <라 셀레스티나>가 32쇄를 거듭하며 인기를 누림
작가
_SLIDE_4_
다양한 판본
년도
지역
특징(title(제목), 작가, 구성)
1499년
부르고스
<칼리스토와 멜리베아의 희극>, 작가미상, 16막
1500년
톨레도
작가가 페르난도 데 로하스라고 밝혀져 있음
1501년
세비야
1502년
살라망카, 세비야, 톨레도
<칼리스토와 멜리베아의 희비극>, 페르난도 데 로로하스, 21막
1519년 이후부터 등장인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며 <라 셀레스티나>가 됨
_SLIDE_5_
인물 관계도
_SLIDE_6_
칼리스토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곱게 자란 인물로 중간 키에 용모가 수려하고 우아한 자태와 명석한 두뇌의 사내이다. 이 자가 플레베리오와 알리사의 외동딸이자 금지옥엽인 귀한 가문의 처자 멜리베아를 사랑하게 된다된다.
결국 연인과 이 연인을 조종했던 이들은 비통하고 처참한 결말을 맞는다.
줄거리
_SLIDE_7_
긴 연극 대본 형식의 작품
하지만 너무 장황해(총 26막)
대화체 소설로 분류
‘읽어주는 극’
형식
_SLIDE_8_
1)극단적 상충된 삶의 양상 공존
스페인 하류층 배경
2) 중세와 르네상스 과…(생략(省略))
Download : 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라,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라 셀레스티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31 31
설명
다.
그러나 멜리베아의 거부로 사랑에 상처 입은 칼리스토의 간청에 사악하고 교활한 뚜쟁이 셀레스티나와 셀레스티나에게 속아 불충한 인간으로 변하여 탐욕과 쾌락의 덫에 충직을 버린 칼리스토의 두 하인이 개입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