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현대건설 합격 자기introduce서(사업기획, 2011년 상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0:1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건설 합격 자기소개서(사업기획, 2011년 상반기).hwp
이에 멈추지 않고, 방학을 이용하여 현대중공업 전기전자사업부에서 1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하며 설계에서 생산에 이르는 과정을 지켜보며 이해할 수 있는 눈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항상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겸허하고 겸손한 자세로 일관되게 생활하는 것이 저의 생활신조입니다. 사람에게 덕을 얻는 것 보다 즐겁고 유쾌한 일이 있을까요?생활신조35년간 현대중공업에 재직중이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성실함과 인내심은 자연스레 저의 人生(life)관이 되었고 언젠가 前 대우중공업 명장, OOO씨는 제 직장관을 심어준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그 누구보다 일에 미쳐야할 시기이고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이 두가지 모두가 저의 성격이라 생각됩니다. 사랑에도 영향을 미쳤는지 오랜기간 연애를 하게 되었지만 결국 이루어 지지는 않았습니다. 현재 한국지엠주식회사에서 개발계획팀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대학교 교수님으로부터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를 모르는 이들은 저를 왕고집이라 칭합니다. 유학시절, 쓰레기 취급을 받던 제 영문 이력서 한장을 세밀히 검토하여 제게 기회를 주신 시드니 맨리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사장님에 대한 보답으로부터 제 열정의(定義) 불꽃은 스타트되었습니다. 해외유학시절, 스스로 작성해 보았던 첫 영어수필 `I will be a frog in a water well` 이 생각납니다. 안도감에 휩싸여 쉽게 돈을 벌고 의미없는 하루를 보내는 회사생활은 근 20년을 공부해온 보람을 찾게 해 주지 않습니다. 대학 1학년 시절 산업工學개론 전공수업에서 LOB(line of balance)의 concept(개념)을 접하고 직접 생산라인에 투입되어 현장 생산시스템을 몸소 체험하고자 다짐했습니다.2. 성격 및 생활신조 [1300 byte 이내]꽃게친구들은 저에게 꽃게라는 별명을 안겨주었습니다. 미치도록 일하고 싶기 때문입니다.2008년도에 이르러, 글로벌 인재로 도약하기 위하여 해외취업에 관심을 가졌고 철저한 준비 끝에 청소전문업체 및 호텔레스토랑 웨이터로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어떠한 사람일지라도 인재로 만들어버린다는 구직자들만의 속설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들을 날려버리고 싶습니다.`실패나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한다면 그 사람은 산업工學도가 아닌것이다 `고맙다, 친구야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말입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하는 것을 즐기기보다 항상 앞장서는 일을 더욱 더 즐기는 사람으로 오해를 하기 때문입니다. 나란히 걸어갈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믿습니다.순서
![[현대자동차그룹]%20현대건설%20합격%20자기소개서(사업기획,%202011년%20상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D%98%84%EB%8C%80%EA%B1%B4%EC%84%A4%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82%AC%EC%97%85%EA%B8%B0%ED%9A%8D,%202011%EB%85%84%20%EC%83%81%EB%B0%98%EA%B8%B0)_hwp_01.gif)
![[현대자동차그룹]%20현대건설%20합격%20자기소개서(사업기획,%202011년%20상반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D%98%84%EB%8C%80%EA%B1%B4%EC%84%A4%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82%AC%EC%97%85%EA%B8%B0%ED%9A%8D,%202011%EB%85%84%20%EC%83%81%EB%B0%98%EA%B8%B0)_hwp_02.gif)
자기소개/건축토목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건설 합격 자기소개서(사업기획, 2011년 상반기)건축토목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현대자동차그룹] 현대건설 합격 자기introduce서(사업기획, 2011년 상반기)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건설 합격 자기소개서(사업기획, 2011년 상반기).hwp( 56 )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건축토목,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duce서 입니다..^^;
1. 성장과정 [1300 byte 이내]날 좀 보소~`OOO`라는 큰 호수를 이름에 새기고 우렁찬 목소리와 함께 태어나, 부모님에게 남들보다 이해심 깊고, 타인을 보다듬을 줄 아는 크고 건강한 사람이 되라고 정해주셨음에 이를 실현하고자, 그리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자는 의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이렇듯 , 제가 태어나 배워오고 느껴왔던 모든것들과 친구들이 나를 생각해주는 긍정적인 모습, 그리고 위처럼 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대한민국의 성실한 인재를 찾으신다면 저 OOO가 현대엔지니어링의 미래의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아버지의 뒤를 이어 2대에 걸친 현대인으로 당당히 대한민국에서 살아가고 싶습니다. 동양인 남자신분으로 정말 힘든 시절이었지만 레스토랑 매출을 올리는데 보탬이 되고자 낮 시간은 운영을 하지 않던 시스템을 바꿔보자는 기획안을 말씀드렸고, 사장님께 5시간의 자유영업책임 권한을 위임받아 낮시간에도 정상영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물안 개구리의 잠재력은 누구도 예상치 못합니다.어린시절부터, 경제적인 생활을 강조하시며 솔선수범하셨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손에 쥔 것은 결코 버리거나 놓지 않았습니다. 작은 레스토랑이었지만 저에게 매니저라는 직함을 내어 주시던 그때가 생각납니다. 누구보다 열렬히 사랑해보았고 돈도 벌어보았습니다. 무엇이든 하면 배운다는 마음가짐을 가진다면 언제나 열정적으로 도전하고 성취해 낼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제는 일에 미쳐야 할 때입니다. 저는 함께하는 것을 즐깁니다.3. 지원동기 [1300 byte 이내]돈에도 미쳐봤고, 사랑에도 미쳐봤습니다. 회사를 옮기고 싶은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물품창고재고관리와 클레임처리를 하며 영어와 인간관계의 스킬을 동시에 배우는 값진 경험이었습니다.정확히 20년 뒤, 현대엔지니어링의 경영기획 및 원가절감관련 부문 최우수 부장으로 임명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비가오기를 기다리며 자신의 뒷다리를 움츠려 세상밖으로 나가고자 도약할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그런 개구리가 되자는 의미로 쓴 글입니다.4. 입사 후 포부 [1300 byte 이내]되로 받았어도 말로 주자제게 한 점, 씨앗만 던져진다면 그것을 대풍년의 과실로 만드는 재능이 있습니다.
아리가또고자이마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당시 여자친구의 협조 하에 냄새마케팅을 기반으로 레스토랑 홍보에 만전을 기했고 결국, 하루 average(평균) 매출에서 추가로 1500달러의 성과를 올리며 스스로의 역량을 되짚어 보게 되었습니다. 옆을 볼 줄 아는 친구라는 뜻입니다. 이제는 일에 미쳐보고 싶습니다. 이제는 제가 현대엔지니어링인으로서 후배들에게 人生(life)관을 물려줄 次例(차례)입니다. 대학진학 직후, 현장의 경영자가 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현대자동차 생산업체 `동일기업`에서 기간 계약직으로 약 1년간 자동변속기 생산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가끔 시행착오나 실패를 겪는 경우도 있지만 저는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다. 저는 기업의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한 초안부터 결과물이 실현되어 기업이윤을 창출하는 일련의 과정들에 무척이나 관심이 있고 현재까지의 제가 가진 리더쉽과 미약하지만 한국지엠에서 경험하고 있는 개발계획업무와 한줄기 영역인 경영기획이나 원가절감부문에서 발군의 능력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어린시절부터의 꿈이었던 현대인, 현대엔지니어링인이 되기위하여 지원하였습니다. 현장 직원 분들과 땀으로 소통하는 과정 없이 현장의 관리자가 되는 것은 추후 물과 기름이 될 수 밖에 없다라는 교수님의 가르침을 가슴속에 담고 그렇게 1년을 값지게 보냈습니다. 하지만 현대엔지니어링은 산업工學과를 졸업한 대학생들을 꺼려한다는 소문이 있고 또한 주위의 같은과 선배들 보아도 귀사에 입사한 사람은 전무후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