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DB marketing 의 전략(戰略) 적 활용 방안(方案) > metric2 | metric.or.kr report

DB marketing 의 전략(戰略) 적 활용 방안(方案)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B marketing 의 전략(戰略) 적 활용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28

본문




Download : DB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방안.hwp




고객DB는 새로운 카드 상품 개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즉, 고객의 인구통계적 characteristic(특성), 카드 이용패턴, 대출 기간 및 연체율 등 고객정보에 대...
레포트/경영경제




DB%20마케팅의%20전략적%20활용%20방안_hwp_01.gif DB%20마케팅의%20전략적%20활용%20방안_hwp_02.gif DB%20마케팅의%20전략적%20활용%20방안_hwp_03.gif DB%20마케팅의%20전략적%20활용%20방안_hwp_04.gif DB%20마케팅의%20전략적%20활용%20방안_hwp_05.gif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DB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방안.hwp( 40 )





고객DB는 새로운 카드 상품 개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따 즉, 고객의 인구통계적 속성 , 카드 이용패턴, 대출 기간 및 연체율 등 고객정보에 대한 다각적 분석을 통해 고객을 세분화함으로써 고객속성 에 맞는 差別화된 카드 개발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따 이용실적이 높은 여행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보상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레미엄 카드, 이용률이 낮지만 신용도가 높은 60세 이상의 연로한 카드 소지자들에게 수수료 할인과 추가적 혜택을 부여하는 시니어 멤버쉽 카드, 소액학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 학생 우대카드 등 다양한 신상품 개발은 모두 이처럼 고객의 상이한 인구 통계적 속성 , 라이프 스타일, 카드 이용패턴을 토대로 고객을 세분화하고 충족되지 않은 고개의 욕구를 찾아내려는 노력의 산물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지역별로 고객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통해 고객 속성 에 가장 잘 부합하는 고객 보상 호로그램을 개발, 적용하는 差別화 전술의 전개가 가능하다.
성숙시상에서는 `고객 모두에게 적합한 카드`로는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없다. 즉,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 카드 이용패턴, 대출 기간 및 연체율 등 고객정보에 대... , DB 마케팅의 전략적 활용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다. 다양한 욕구를 가진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差別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drop)




DB marketing 의 전략(戰略) 적 활용 방안(方案)
고객DB는 새로운 카드 상품 개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