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현대카드 > metric2 | metric.or.kr report

현대카드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31 12:11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hwp




하지만 현대카드의 경우 회원이 대부분 젊은 층에 정체되어 있어 소비촉진을 위한 세대교체가 이루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analysis(분석) 이다. 금융권 한 관계자는 최근 신용카드시장은 2030세대에서 4050세대들의 옮겨가고 있는 것 같다며 젊은 층들은 대부분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 대체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하지만 KB국민카드가 내년 중 분사를 추진하고 있고, 일부 카드사들이 국내는 물론 수입자동차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잇따라 내놓고 있어 현대카드를 바짝 긴장시키고 있다아 여기에 카드 소비층이 2030세대에서 4050세대로 넘어가는 추세인데도 현대카드는 여전히 젊은 층으로 고정돼 세대교체가 이루지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도 흘러나오고 있다아 26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작년 당기순이익은 2344억 원으로 전년(2810억 원) 대비 500억 원 가까이 추락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무엇보다 신한ㆍ국민ㆍ삼성카드 회원은 20~50대까지 연령대가 다양하지만 현대카드는 유독2030세대 등 젊은 층들이 많은 것 같다며 …(省略)
설명







다. 최근 체크카드가 활성화되면서 신용카드소비는 2030에서 4050직장인들로 옮겨가는 추세다.현대카드

Download : 현대카드.hwp( 18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 현대카드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순서
현대카드
현대카드_hwp_01.gif 현대카드_hwp_02.gif 현대카드_hwp_03.gif 현대카드_hwp_04.gif 현대카드_hwp_05.gif 현대카드_hwp_06.gif



현대카드,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소비자시장 analysis(분석)
1. 현대카드 소비자 특징




나이: 20~35
직업: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직장
부: 일반고객 (M카드) /귀족고객(더 블랙, 더 퍼플)
개성: 개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비교적 많은
현대카드에는 特性(특성)화된 디자인 컬러 크기의 카드가 있기 때문에
라이프스타일: 자신의 상황에 맞는 特性(특성)화된 포인트 제도 알파벳 카드로 인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사람들이 선호

> CNB뉴스 : 08.3.26 현대카드의 눈부신 성장 뒤에는 현대자동차가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아 현대카드(대표이사 정태영. 사진)는 현대 자동차 할부 서비스로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고객을 모아 650만명의 회원을 유치해 단숨에 신한ㆍ국민ㆍ삼성카드에 이어 업계 4위로 올라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