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와 광고의 fu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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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8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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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87%
81%
광고를 신뢰
하지 않음
소비자의
추천 신뢰
소비자의
opinion 신뢰
_SLIDE_4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소비자 참여,대화의 시대
이러한 Internet의 등장으로 광고 미디어의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미디어 2.0 시대엔 소비자들의 구전이 어쩌면 지구상 최고의 미디어
그렇다면 광고주가 할 수 있는 것은
소비자의 opinion, 요구를 들어 주는 것
소비자들 끼리 브랜드를 이야기 하도록 하는 것
소비자의 경험을 통한 입소문을 만들어 내는 것
Ex)
마이 스타벅스 아이디어라는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opinion을 제품 생산에 반영하고
소비자들 끼리 opinion을 공유 하도록 하였다.
일방적인 매스 미디어의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시대는 지났다.
소비자들은 Internet이 결합 되어 형성 된 네트워크 미디어, 소셜 미디어로
대화와 참여를 넘어서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까지 발을 넓히고 있다아
디지털 기기로 무장한 1인 미디어 쌍방향 교류 플랫폼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미디어와,광고,미래,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의 미래 ,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의 미래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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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의 future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의 future
_SLIDE_1_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의 未來(미래)
_SLIDE_2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미디어의 change(변화)
즉, 소비자 스스로가 다시 예전처럼 구전을 하기 처음 한 것이며,
이는 과거의 구전보다 몇 백배 몇 천배 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아
_SLIDE_3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Internet은 광고 미디어 인가 marketing 툴 인가
우리는 모든 정보를 Internet을 통해 얻으며, Internet은 지난 10년간 우리의
생각,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marketing 방법들을 꾸준히 change(변화) 시켰다.
_SLIDE_5_
디지털 미디어와 소비자 소비자 참여,대화의 시대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미디어들은 Internet과 결합하여 소비자가
대화하고 참여 하도록 크로스 미디어, IMC등의 戰略을 펼쳐야 한다.
현재의 소비자들은
모든 것을 스스로 결정 한다.
즉, 오늘날의 광고와 marketing 이 필요로 하는 것은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니라 소비자와 대화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이 효과(效果)적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