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2:35

본문




Download :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hwp




토의하기 전에 대화카드나 색깔카드를 각 학생들에게 2개씩 나누어주어 자신이 이야기하고 싶은 경우 한 개씩 가운데 내려놓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그런데 자신의 대화카드나 색깔카드를 다 사용한 경우에는 나머지 학생들이 자신의 대화카드나 색깔카드를 다 사용하기 전까지 이야기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 목 차 ]

Ⅰ. 왜, 협동학습인가?

Ⅱ. 협동학습의 이론(理論)적 배경
1. 일제식 구조
2. 경쟁식 구조
3. 협동식 구조
4. 개별화 구조

Ⅲ. 협동학습의 기본원리
1. 관리 : 동시다발적인 상호작용
2. 학습집단 : 긍정적인 상호의존
3. 학습자 : 개인적인 책임 과 동등한 참여
4. 협동학습의 준비

Ⅳ. 협동학습의 교과 적용 예
1. 도덕교육과 협동학습
2. 도덕과 교육에서 협동학습을 적용하기 좋은 이유
3. 도덕과 협동학습 수업모형 및 구조 탐색




동등한 참여란 학습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면서 일부에 의해 독점되거나 반대로 참여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는 것이다. up구조적협동학습의방안과대안 ,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hwp( 91 )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

다.
동등한 차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방법 중의 하나가 대화카드나 색깔카드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발표력이 없는 소극적인 학생도 주주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동등한 참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에게 課題를 일정하…(drop)



구조적%20협동학습의%20방안과%20대안_hwp_01.gif 구조적%20협동학습의%20방안과%20대안_hwp_02.gif 구조적%20협동학습의%20방안과%20대안_hwp_03.gif 구조적%20협동학습의%20방안과%20대안_hwp_04.gif 구조적%20협동학습의%20방안과%20대안_hwp_05.gif 구조적%20협동학습의%20방안과%20대안_hwp_06.gif



순서


up구조적협동학습의방안과대안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data(資料)입니다.

설명
구조적 협동학습의 방안과 대안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