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서비스marketing Win-Win 전술,하나투어example(사례) ,모두투어example(사례) > metric2 | metric.or.kr report

서비스marketing Win-Win 전술,하나투어example(사례) ,모두투어example(사례)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marketing Win-Win 전술,하나투어example(사례) ,모두투어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7:37

본문




Download : [1000원] 서비스마케팅Win-Win 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docx




미국은 중동과 아시아 등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전쟁이 발발했을 때 자국의 이익 때문에 참전이 불가피 한 경우 중동과 제2의 전장인 아시아 또는 제3지역에서 동시에 승리한다는 원칙으로 이러한 strategy을 채택했다. 당초, 윈윈 strategy은 전쟁 위험이 상존하고 있는 중동과 아시아를 축으로 최소한도 이상의 병력 및 장비들을 고정시켜 두 곳에서 만약에 전쟁이 발생했을 때 두 전장 모두에서 승리를 이끌어낸다는 strategy理論에서 나온 이름이다. 당초, 윈윈 strategy은 전쟁 위험이 상존하고 있는 중동과 아시아를 축으로 최소한도 이상의 병력 및 장비들을 고정시켜 두 곳에서 만약에 전쟁이 발생했을 때 두 전장 모두에서 승리를 이끌어낸다는 strategy理論에서 나온 이름이다.
전쟁 억지차원에서 나온 이러한 윈윈 strategy이 지금은 오히려 급변하는 시장 속 기업들간의 중요한 경영strategy으로 대두되고 있다 경쟁기업이라도 서로 간에 돕지 않으면 상대 기업뿐만 아니라 자사까지 위태로운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는 점을 중시하여 자사와 경쟁기업과의 종조를 통해 모두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경영strategy이다. 즉 기업간에 경쟁관계를 유지하면서도 서로 도와 새로운 시장에서의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strategy적 제휴의 concept(개념)도 포함한다.

서비스marketing Win-Win 전술,하나투어example(사례) ,모두투어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1000원] 서비스마케팅Win-Win 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docx( 78 )






서비스마케팅

목차

Win-Win strategy

Win-Win strategy이란
Win-Win strategy의 效果(효과)
事例1 (하나투어 모두투어)
事例2 (인터컨티네탈서울 신라호텔)
事例3 (영창뮤직 스테인웨이)

SWOT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이란
SWOT 分析(분석) 시 활용요인
事例1 (에버랜드)
事例2 (페이스북)

BCG 매트릭스

BCG 매트릭스란
BCG 매트릭스 구성
BCG 매트릭스 이용
BCG 매트릭스 적용事例 (LG전자)

Win-Win strategy
윈윈strategy이란
윈윈 strategy(Win-win)은 미 행政府가 제일 먼저 주장했던 전쟁concept(개념)이다. 미국은 중동과 아시아 등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전쟁이 발발했을 때 자국의 이...



서비스마케팅

목차

Win-Win strategy

Win-Win strategy이란
Win-Win strategy의 效果(효과)
事例1 (하나투어 모두투어)
事例2 (인터컨티네탈서울 신라호텔)
事例3 (영창뮤직 스테인웨이)

SWOT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이란
SWOT 分析(분석) 시 활용요인
事例1 (에버랜드)
事例2 (페이스북)

BCG 매트릭스

BCG 매트릭스란
BCG 매트릭스 구성
BCG 매트릭스 이용
BCG 매트릭스 적용事例 (LG전자)

Win-Win strategy
윈윈strategy이란
윈윈 strategy(Win-win)은 미 행政府가 제일 먼저 주장했던 전쟁concept(개념)이다.
윈윈strategy을 통한 效果(효과)
투자비용절감
상호보완
시너지效果(효과)
事例1 (하나투어 모두투어의 호텔앤에어닷컴 설립)
호텔앤에어닷컴
하나투어, 모두투어의 공동합작법인
설립자본금 300억 규모 (하나투어60%, 모두투어40% 지분)
주 사업영역은 국내외 flight(항공)권 호텔숙박, 철도패스 등 기본관광자원 공급
…(省略)
서비스marketing Win-Win 전술,하나투어example(사례) ,모두투어example(사례)



서비스마케팅Win,Win,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000원]%20서비스마케팅Win-Win%20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_docx_01.gif [1000원]%20서비스마케팅Win-Win%20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_docx_02.gif [1000원]%20서비스마케팅Win-Win%20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_docx_03.gif [1000원]%20서비스마케팅Win-Win%20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_docx_04.gif [1000원]%20서비스마케팅Win-Win%20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_docx_05.gif [1000원]%20서비스마케팅Win-Win%20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_docx_06.gif


서비스마케팅Win-Win 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 , 서비스마케팅Win-Win 전략,하나투어사례,모두투어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Win Win 전략 하나투어사례 모두투어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