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事例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 metric2 | metric.or.kr report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事例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事例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7:32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pptx





(2) 경영철학
_SLIDE_6_
2. 대형마트 시장상황analysis
_SLIDE_7_
“대형마트의 현재”

현재 전체 소매유통시장 규모 136조원 가운데 대형할인마트가 차지하는 비율은 48%정도로 그 액수만 무려 약 65조원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그중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이른바 대형할인마트 빅3가 차지하는 비중이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몇년전 대형마트 규제가 처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매달 지정된 날에는 휴무를 하…(생략(省略))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事例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설명


홈플러스,기업소개와,마케팅,P,STP,SWOT과,홈플러스,다양한,마케팅활동,사례과,홈플러스,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홈플러스%20다양한%20마케팅활동%20사례분석과%20홈플러스%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1.gif 홈플러스%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홈플러스%20다양한%20마케팅활동%20사례분석과%20홈플러스%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2.gif 홈플러스%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홈플러스%20다양한%20마케팅활동%20사례분석과%20홈플러스%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3.gif 홈플러스%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홈플러스%20다양한%20마케팅활동%20사례분석과%20홈플러스%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4.gif 홈플러스%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홈플러스%20다양한%20마케팅활동%20사례분석과%20홈플러스%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5.gif 홈플러스%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4P,STP,SWOT분석과%20홈플러스%20다양한%20마케팅활동%20사례분석과%20홈플러스%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6.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홈플러스 기업intro 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事例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P STP SWOT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소개와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pptx( 23 )



_SLIDE_1_

홈플러스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홈플러스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대형마트 시장상황analysis

3. 홈플러스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홈플러스 STPanalysis
(1) Segmenta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홈플러스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marketing 활동
(1) 착한marketing
(2) 스타marketing
(3) 서비스marketing

7. 향후strategy방향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홈플러스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로, 2xxx년 기준으로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점 업체 가운데 이마트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1) 기업개요
_SLIDE_5_
(1) 본질경영
업의 concept(개념)에 충실한 경영을 위하여 key point(핵심) 課題에 역량을 집중하고 사업의 방향 및 strategy에 동떨어진 사업전개는 지양하는 경영방식으로 홈플러스의 제 1의 경영원칙.

(2) 효율경영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效果)를 얻는다는 경영원칙이다.

(3) 감동경영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으로 감동을 주는 경영원칙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