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제과 초코파이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5:18
본문
Download : 동양제과 초코파이에 대해.hwp
전반적으로 광고는 본사에서 제작, 기획하고 있으며, 지역에 상관없이 표준화되어 있는 편이다.동양제과초코파이 , 동양제과 초코파이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동양제과 초코파이에 대해
설명
동양제과의 초코파이의 판매촉진전략(戰略) 과 마케팅전략(戰略) 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그러나 china이라는 시장이 워낙 크기 때문에 지역의 culture적…(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동양제과의 초코파이의 판매촉진전략과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순서
- 목 차 -
Ⅰ. 회사紹介2
Ⅱ. 초코파이의 글로벌전략(strategy)
1.china진출 배경4
2.현지투자를 결정하기까지6
3.단계별 전략(strategy)8
4.marketing 전략(strategy)과 분석10
5.성공요인13
6.conclusion(결론)15
Ⅲ. reference 및 싸이트16
ⅳ)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china이라는 시장은 다른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TV, 라디오 등의 대중매체 보급률이 낮아 광고가 제한적이다. 특히 소득수준이 높은 북경, 상해, 광주 등의 대도시 지역과 도시 중산층을 주된 표적으로 삼아 광고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시식회(1년에 3~4회) 등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시키는 노력을 펼쳐 왔다. 주된 광고 테마는 ‘좋은 친구’의 의미인 ‘호아이 로우’로서 china인들의 정서에 소구하여 제품의 호의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려 노력하여 왔다.
Download : 동양제과 초코파이에 대해.hwp( 14 )
동양제과초코파이
다. 따라서 오리온 초코파이는 진출 초기에 주로 옥외간판이나 공항 터미널 등에 광고물 부착이 주도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