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관광이벤트 기획론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관광이벤트 기획론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이벤트 기획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2:33

본문




Download : 관광이벤트기획론.hwp




우리는 한 시대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여러 가지 특징들을 들어 어떤 시대를 표현하고 있따 매체를 기준…(To be continued )
설명


관광이벤트,관광,이벤트,기획,기타,레포트



Download : 관광이벤트기획론.hwp( 27 )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엇인가, 1) 이벤트 개념(槪念) 2) 이벤트 property(특성), (2) 왜 이벤트를 하는가, 1) 개인에 있어서의 기능 2) 기업에 있어서의 기능 3) 국가에 있어서의 기능, (3) 이벤트의 분류, , 2. 문화 이벤트, (1) SP 이벤트, (2) SP 이벤트의 필요성(必要性), 1) 지적 재산권 보호와 BI(Brand Identity) 2) SP이벤트의 파급效果(효과), (3) 문화 사업과 지역문화 축제, 1) 지역문화 시대, 2) 지역문화축제의 관광상품성, ◎ 이천 도자기 박람회, , 3. 기업 이벤트, (1) 기업문화와 이벤트 혁명, ◎기업이벤트의 특징, (2) 기업이벤트와 마케팅, 1) 기업 이벤트의 종류 , ① 사내 PR 이벤트 ② 대외 PR 이벤트, 2) 마케팅 믹스와 이벤트, ◎판촉(Sales Promotion), , 4. 이벤트 기획, (1) 기획, (2) 상품 기획 , ◎7거리, (3) 마케팅 戰略, 1) 관광 추세의 變化(변화)와 흐름 2) 시장조사의 필요성(必要性) 3) 홍보 4)판촉, (4) 오거나이징, (5) 연출, 1) 조직구성 2)Producing 3)Acting, (6) 예산, , 자료(資料)크기 : 335K
관광이벤트 기획론
레포트/기타
순서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엇인가, 1) 이벤트 개념 2) 이벤트 특성, (2) 왜 이벤트를 하는가, 1) 개인에 있어서의 기능 2) 기업에 있어서의 기능 3) 국가에 있어서의 기능, (3) 이벤트의 분류, , 2. 문화 이벤트, (1) SP 이벤트, (2) SP 이벤트의 필요성, 1) 지적 재산권 보호와 BI(Brand Identity) 2) SP이벤트의 파급효과, (3) 문화 사업과 지역문화 축제, 1) 지역문화 시대, 2) 지역문화축제의 관광상품성, ◎ 이천 도자기 박람회, , 3. 기업 이벤트, (1) 기업문화와 이벤트 혁명, ◎기업이벤트의 특징, (2) 기업이벤트와 마케팅, 1) 기업 이벤트의 종류 , ① 사내 PR 이벤트 ② 대외 PR 이벤트, 2) 마케팅 믹스와 이벤트, ◎판촉(Sales Promotion), , 4. 이벤트 기획, (1) 기획, (2) 상품 기획 , ◎7거리, (3) 마케팅 전략, 1) 관광 추세의 변화와 흐름 2) 시장조사의 필요성 3) 홍보 4)판촉, (4) 오거나이징, (5) 연출, 1) 조직구성 2)Producing 3)Acting, (6) 예산, , FileSize : 335K , 관광이벤트 기획론기타레포트 , 관광이벤트 관광 이벤트 기획


다.

관광이벤트기획론_hwp_01.gif 관광이벤트기획론_hwp_02.gif 관광이벤트기획론_hwp_03.gif 관광이벤트기획론_hwp_04.gif 관광이벤트기획론_hwp_05.gif 관광이벤트기획론_hwp_06.gif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엇인가
1) 이벤트 관념 2) 이벤트 特性(특성)
(2) 왜 이벤트를 하는가
1) 개인에 있어서의 기능 2) 기업에 있어서의 기능 3) 국가에 있어서의 기능
(3) 이벤트의 분류

2. culture 이벤트
(1) SP 이벤트
(2) SP 이벤트의 피료썽
1) 지적 재산권 보호와 BI(Brand Identity) 2) SP이벤트의 파급효율
(3) culture 사업과 지역culture 축제
1) 지역culture 시대
2) 지역culture축제의 관광상품성
◎ 이천 도자기 박람회

3. 기업 이벤트
(1) 기업culture와 이벤트 혁명
◎기업이벤트의 특징
(2) 기업이벤트와 marketing
1) 기업 이벤트의 종류
① 사내 PR 이벤트 ② 대외 PR 이벤트
2) marketing 믹스와 이벤트
◎판촉(Sales Promotion)

4. 이벤트 기획
(1) 기획
(2) 상품 기획
◎7거리
(3) marketing 전략(戰略)
1) 관광 추세의 alteration(변화) 와 흐름 2) 시장조사의 피료썽 3) 홍보 4)판촉
(4) 오거나이징
(5) 연출
1) 조직구성 2)Producing 3)Acting
(6) 예산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사회는 우리 주변에서부터 사회, 국가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이벤트 속에서 살아가고 있따 이벤트는 현대인들에게 다른 매체를 대신하여 줄 수 있는 적합한 매체이다. 끊어진 인간관계의 다리 역할을 할 수도 있고 기업의 이미지를 새롭게하며 culture 예술적인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생활 매체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