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戰略 분석 [`A+레포트(report) `] > metric2 | metric.or.kr report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戰略 분석 [`A+레포트(report) `]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戰略 분석 [`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0:18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hwp




이 계획은 수많은 strategy들 중에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추려낸 것이며 이들 strategy이 실제 상황에서도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 판단한 점을 밝힌다. 무엇보다도 연세우유가 성장하는 것에 있어 방해요인이 되는 것은 방문 판매 시장의 한계였는데, 이 부분에 있어 어떻게 strategy들을 세워야 할지가 연세우유의 당면Task 로 다가왔다. 그래서 우리는 정면으로 부딪히기 보다는 측면에서 시장을 공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생각한 것이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연세우유마케팅 ,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다.
위와 같이 우리는 이 상황에서 두 가지의 marketing strategy을 세웠다. 하나는 씨리얼과 우유를 패키지 상품화한 방문 판매 강화 방안(方案)이었고 남은 하나는 새로운 시장 개척의 일환으로서의 ‘러브유’ strategy이었다. 부연하자면 기존 방문 판매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strategy과, 새로운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두 가지 계획을 세운 것이다. 이런 생각들 속에서 연세우…(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정말 열심히 조사한 assignment입니다^^
이과제는 연세우유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다른 경쟁사들이 갈수록 가공우유에서부터 웰빙 트렌드에 맞춘 우유까지 신제품을 출시할 때, 경쟁력이 비교적 부족한 연세우유가 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었다...

차례(次例)

I. 서론
▶ (주) 연세우유의 한계 및 상황分析
1. 연세우유의 판매 내역
2. 한계
3. 당면Task


II. marketing 계획
▶ 방문판매강화 방안(方案)
1. 방문판매 강화 방안(方案)
2. 「시리얼 + 우유」 marketing 믹스 4P strategy

▶ 새로운 시장 진출
1. 새로운 시장 진출 - 우유카페 「러브유」
2. STP: 「러브유」의 分析
3. 「러브유」 marketing 믹스 4P strategy


Ⅲ.결론

요약
지금까지 우리는 연세우유를 소비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갖고 그리고 이 회사의 marketing 담당자가 되어 연세우유가 현재 상황에서 갖고 있는 결점들과 향후 계획을 제시해보았다. 물론 성공적으로 작용할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STP의 과정과 4P의 과정 등으로 分析한 결과 그것이 연세우유의 타개책으로 충분히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러한 점은 유통이 거의 불가능한 열악한 재무조건에서도 나타났고, 서비스에 있어 조직의 혁신 의지가 부족한 면이 많다는 점에서도 드러났다. 우리가 생각한 것들이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연세우유의 현 상황에 있어 해결책이 되어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절실한 바램을 갖게 되었다.

당연히A+받았구요..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戰略 분석 [`A+레포트(report) `]


레포트/경영경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원론] `연세우유`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hwp( 36 )



이assignment는 연세우유의 마케팅 戰略을


연세우유마케팅
분석한 assignment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이 分析을 하면서 아직은 연세우유가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단계에 있어 걸음마 단계이며 많이 미약한 점이 있다고 생각했다. 이 당면Task 를 해결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었고 이 marketing strategy 보고서가 해야 할 일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