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history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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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4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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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사범교육레포트 ,
1. 日本(일본)교과서 왜곡
2. 독일의 과거history(역사) 극복 방법
3. 한국의 대응
4. 북한과 주변국들의 反應(반응)
강제동원과 황민화정책
* 황민화 정책의 내용이 불분명하고, 조선에서 수탈상을 기술하지 않았으며, 조선인을 日本(일본) 국민의 일부로 간주하여 日本(일본) 식민정책의 본질을 은폐
* 강제동원된 군대위안부 미기술
ex) 日本(일본) 새 교과서의 검정 신청본
-창씨개명을 강력히 추진했다. 나아가 지원병제도를 실시하고 조선사람들을 전쟁터에 동원 했다.
ex) 日本(일본)의 현행 교과서
-조선인에 관련되어도 日本(일본)식의 성(姓)을 따르도록 하고(창씨개명) 신사참배가 강요되었으며 日本(일본)인에 동화시키려는 황민화 교육이 진행되었다.
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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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에 관한 자료를 모은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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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history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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