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 metric2 | metric.or.kr report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7:03

본문




Download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pptx









터키에서%20부활한%20모나미%20왕자파스(성공적인%20해외시장%20진입과%20전략분석을%20중심으로)_pptx_01.gif 터키에서%20부활한%20모나미%20왕자파스(성공적인%20해외시장%20진입과%20전략분석을%20중심으로)_pptx_02.gif 터키에서%20부활한%20모나미%20왕자파스(성공적인%20해외시장%20진입과%20전략분석을%20중심으로)_pptx_03.gif 터키에서%20부활한%20모나미%20왕자파스(성공적인%20해외시장%20진입과%20전략분석을%20중심으로)_pptx_04.gif 터키에서%20부활한%20모나미%20왕자파스(성공적인%20해외시장%20진입과%20전략분석을%20중심으로)_pptx_05.gif 터키에서%20부활한%20모나미%20왕자파스(성공적인%20해외시장%20진입과%20전략분석을%20중심으로)_pptx_06.gif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 중심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Download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pptx( 53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_SLIDE_1_
터키에서 부활한모나미 왕자파스-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戰略분석을 중심으로 -

_SLIDE_2_
1. 서론ㅣ기업 선정 동기
‘왕자 크레파스’의 성공
90년대, 취향 change(변화) + Japan 제품의 위협 + 불황

터키 시장 개척!
시장 점유율 80% 달성!
_SLIDE_3_
1. 서론ㅣ기업 선정 동기
모나미의 획기적 戰略
국내 성장 + 기존 핵심역량 유지

해외진출을 결정한 요인

왕자파스의 戰略 분석
_SLIDE_4_
1.서론ㅣ모나미 紹介
산업 분야 : 문구제조
창립1960년 광산화학공업사1974년 모나미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 문구 기업
판매된 모나미 153볼펜, 한 줄로 늘어놓으면 지구 12바퀴
_SLIDE_5_
1.서론ㅣ모나미 紹介
2xxx년 기준, 시장 점유율 28% 차지

90% 이상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와70% 이상의 브랜드 선호도 및 신뢰도 보유
-` 모나미 향후 매출 目標(목표)
_SLIDE_6_
1.서론ㅣ모나미 紹介 해외진출現況(현황)
미국, 중국(中國), 태국 등 100여 개국에 수출 중

터키 필기구 시장 점유율 60% 차지아시아 중동 문구시장에서 인기

해외 판매 법인을 통해유통서비스 사업을 강화,20개 핵심 지역 선정하여글로벌 맞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진행 예정
_SLIDE_7_
1.서론ㅣ왕자 파스 紹介

크레파스 시장의 수입 의존 현상 심화
- 기술 부족으로 인하여 수입에 의존
- Japan 기술진을 찾아갔으나 핵심 기술은 배우지 못함
- 3년의 고민 끝에 독자적인 왁스 배합 기술을 개발

우리나라 크레파스 history(역사) 에서 가장 오래된 크레파스
- 50년대 말부터 생산하여 80년대까지 많은 인기를 끌었음
- 당시 모나미 왕자파스는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생산중단과 해외진출
- 다양한 미술 도구의 등장 + Japan 제품 + 경제 악화 등으로 쇠퇴
- 74년, 왕자파스 생산 잠정 중단
- 89년, 터키 시장 공략 결정
- 왕자파스의 로고가 터키인들…(省略)
설명
순서





터키에서,부활한,모나미,왕자파스,성공적인,해외시장,진입과,전략,중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