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7:03
본문
Download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pptx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 중심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Download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전략분석을 중심으로).pptx( 53 )
터키에서 부활한 모나미 왕자파스(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책략分析(분석)을 중심으로)
_SLIDE_1_
터키에서 부활한모나미 왕자파스-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입과 戰略분석을 중심으로 -
_SLIDE_2_
1. 서론ㅣ기업 선정 동기
‘왕자 크레파스’의 성공
90년대, 취향 change(변화) + Japan 제품의 위협 + 불황
터키 시장 개척!
시장 점유율 80% 달성!
_SLIDE_3_
1. 서론ㅣ기업 선정 동기
모나미의 획기적 戰略
국내 성장 + 기존 핵심역량 유지
해외진출을 결정한 요인
왕자파스의 戰略 분석
_SLIDE_4_
1.서론ㅣ모나미 紹介
산업 분야 : 문구제조
창립1960년 광산화학공업사1974년 모나미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 문구 기업
판매된 모나미 153볼펜, 한 줄로 늘어놓으면 지구 12바퀴
_SLIDE_5_
1.서론ㅣ모나미 紹介
2xxx년 기준, 시장 점유율 28% 차지
90% 이상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와70% 이상의 브랜드 선호도 및 신뢰도 보유
-` 모나미 향후 매출 目標(목표)
_SLIDE_6_
1.서론ㅣ모나미 紹介 해외진출現況(현황)
미국, 중국(中國), 태국 등 100여 개국에 수출 중
터키 필기구 시장 점유율 60% 차지아시아 중동 문구시장에서 인기
해외 판매 법인을 통해유통서비스 사업을 강화,20개 핵심 지역 선정하여글로벌 맞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진행 예정
_SLIDE_7_
1.서론ㅣ왕자 파스 紹介
크레파스 시장의 수입 의존 현상 심화
- 기술 부족으로 인하여 수입에 의존
- Japan 기술진을 찾아갔으나 핵심 기술은 배우지 못함
- 3년의 고민 끝에 독자적인 왁스 배합 기술을 개발
우리나라 크레파스 history(역사) 에서 가장 오래된 크레파스
- 50년대 말부터 생산하여 80년대까지 많은 인기를 끌었음
- 당시 모나미 왕자파스는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생산중단과 해외진출
- 다양한 미술 도구의 등장 + Japan 제품 + 경제 악화 등으로 쇠퇴
- 74년, 왕자파스 생산 잠정 중단
- 89년, 터키 시장 공략 결정
- 왕자파스의 로고가 터키인들…(省略)
설명
순서
터키에서,부활한,모나미,왕자파스,성공적인,해외시장,진입과,전략,중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