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2:34
본문
Download :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ppt
순서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
Download :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ppt( 99 )
설명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 ,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브래뉴 리네이밍 리네이밍 리네밍 브랜드리네이밍 브랜드리네밍 뉴네이밍
레포트/경영경제






브래뉴,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나 브래뉴 사는 여자야!!
Renaming Project
-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ummary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아파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
나 브래뉴 사는 여자야!!
Renaming Project
-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ummary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아파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책략 필요
아파트 브랜드간의 경쟁 과잉
신규 브랜드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 미흡
국내 아파트 브랜드 약 100여개
01. Background & Direction
소비자에게 의미전달이 쉬운 새로운 브랜드 네임 필요
국내 중소건설 회사의 아파트 브랜드
아파트브랜드 첫 출시
브랜드 네임 의미 전달 부족
01. Background & Direction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쉬운 네임 개발 필요
定義(정이)
새로운 네임 개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타브랜드와의 경쟁효율 강화
goal(목표)
02. Analysis
- Market Analysis
02. Analysis_ Market Analysis
전국 주택의 50%가
아파트
02. Analysis_ Market Analysis
아파트 미분양율
2008년(상반기 기준)
총 11만933가구 분양 중 2만7231가구
24.5%의 미분양률 기록
수도권
6만549가구 중 1…(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