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0:19
본문
Download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hwp






Download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hwp( 98 )
순서
1. 서론
2. 分析(분석) 및 평가
1) 평가 기준
2) 평가 대상
3) 평가 내용
3. 결어
4. 제언
1. 사이트의 접근성(Access)과 유용성(Usability)
2. 정보자원에 대한 설명(explanation)의 확인
3. 저자의 신원 파악 및 권위도
4. 사이트의 구조와 디자인
5. 내용의 범위와 적합성
6. 내용의 정확성 및 객관성
7. 링크된 정보자원의 질
8. 최신성
9. 가격
10. 정보의 안정성
11. 비슷한 주제의 다른 사이트와 비교
12. 인쇄물과 동일한 내용인가
또한, 근래에는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선정하여, 이들 홈페이지에 best web 이라는 마크를 부착하도록 하는 선정기관이 생겨나고 있으며, 이들 기관의 선정 기관이 홈페이지를 평가하는 하나의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이들에 대한 선정기준이 instance(사례) 3, instance(사례) 4로서 나타나 있다
instance(사례) 3 : 한국의 best web korea의 선정기준
1. 내용의 중요도가 어느 정도인가
2. 최신의 정보를 담고 있는가
3. 독창성 (기술·내용)
4. 표현성 (시각적 효능, 디자인)
5. 사용자 편의성 (user interface)
instance(사례) 4 : 국내 best web site의 선정 기준(월간 인터넷(Internet))
1. content 기획의 적정성
2. navigation과 creative 측면
3. 사용자 인터페이스
4. 테크닉과 디자인의 적절한 조화
5. 독창성
그러나, 이와 같은 평가 기준은 일반적인 전체의 홈페이지를…(투비컨티뉴드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기업홈페이지의분석및평가
기업홈페이지의분석및평가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