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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기관의 E-Mail marketing 활성화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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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6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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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은 이제 우리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게 되었고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그러나 점차 소비자들이 외면하면서온라인(online) 브랜드 광고마케팅이 위축된 반면 CRM차원에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형성할 수 있는 이메일이 누리망 마케팅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배너광고를 활용한 마케팅이 고객이 찾도록 기다리는 수동적인 마케팅이라면 이메일마케팅은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능동적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미디어산업을 전문으로 조사하는 미국 Jupiter Research 는 보고서에서 미국 기업들이 이메일을 통하여 지출하는 마케팅비용이 2003년에 2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08년에 60억 달러로 약 3배 성장할 것으로 展望(전망) 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PC뿐만 아니라 이동전화로도이메일을 전달할 수 있으며, 이메일의 수단도 기술의 발전으로…(skip)
금융기관의 E-Mail marketing 활성화 대책







레포트/경영경제

금융기관의이메일marketing 활성화대책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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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기관의 E-Mail marketing 활성화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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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에 따라 제조업뿐만 아니라 금융기관 등 모든 산업에서 누리망 은 마케팅의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초기 누리망 마케팅의 대표적인 형태는 배너광고였다.



,경영경제,레포트
Ⅰ. 서론

Ⅱ. 국내 이메일 활용실태

Ⅲ. 이메일마케팅의 의의 및 특징

Ⅳ. 이메일마케팅 활성화 대안

Ⅴ. conclusion





Ⅰ. 서론

누리망 이 상용화된 지 10년이 지난 2004년 12월 현재 우리나라 누리망 이용자수가 3,100만명을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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