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소비文化(문화)의 변화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6:43본문
Download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pptx
1. 웨이보(微博 wibo)시대
_SLIDE_7_
2. 띠탄주(低炭族)
Q. 띠탄주란
이…(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pptx( 77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소비문화 변화
설명
다.
中國의 소비유형은 건국 60년을 돌이켜볼 때
생존형인 `원바오형(型)` 에서 향유형 소비
인 `샤오캉형(小康型)`으로 전환되었다.
2000년 이후 소득수준이 증가하며 향유형 소
비로 진입 하였다.
트위터가 금지된 中國에서 웨이보는 폭발적인 인기
를 누리고 있다아
이들은 자신들이 구매한 상품의 사진과 함께 상품에
대한 평가를 실시간으로 올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
기 때문에 소비시장에서 影響(영향)력이 매우 크다.중국,소비문화,변화,경영경제,레포트
China 소비文化(문화)의 변화 analysis
순서
China 소비文化(문화)의 변화 analysis
_SLIDE_1_
중 국 ,
소 비 문 화 의 변 화
_SLIDE_2_
contents
1. 소비트렌드 變化상
2. 유행어로 본 소비 트렌드
3. 신조어로 본 소비 트렌드
4. 세대 별 소비성향 및 특징
5. 소비문화의 5가지 신드롬
6. 女心을 잡아라
7. 中國, 소비의 變化
8. 시사점
_SLIDE_3_
Contents 1.
中國 소비트렌드 變化상
中國 소비트렌드 變化상
개혁개방 후 신흥공업국가로 발돋움하며 소비
수준이 한 단계 향상되었다.
산업구조의 고도화
_SLIDE_4_
_SLIDE_5_
Contents 2
유행어로 본 中國 소비트렌드
“세계의 공장 세계의 시장”
올해 中國 경제의 최대 화두는 단연 “소비”
2xxx년 제 17기 5중 전회까지 모두“내수확대”를 키워드로.
향후 5년간 中國경제의 가이드라인 격인 12차 5개년
계획도 역시 내수 중심의 성장방식 전환에 주안점.
_SLIDE_6_
Q. 웨이보시대 란
미니 블로그 시대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