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THE FACE SHOP 광고 > metric3 | metric.or.kr report

THE FACE SHOP 광고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HE FACE SHOP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2:14

본문




Download : THE FACE SHOP 광고.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THE FACE SHOP 광고

순서

Download : THE FACE SHOP 광고.ppt( 23 )


1. 광고 선정이유
2. 회사introduction와 연혁
3. 저가화장품 시장analysis
4. 경쟁업체 비교
5. THEFACESHOP 광고analysis
6. 이 광고의 장 • 단점
7. 결 론


THEFACESHOP 선정이유


저가화장품 1위, 화장품업계 3위의 시장점(長點)유율
저가이지만, 고급스럽고 자연친화적 이미지 강조
현재광고의 제품 ‘화이트트리 스팟코렉터’ 열흘만에
판매 10만개 돌파~
모델로 기용된 고소영과, 브랜드이미지 부조화

회사 introduction

○ 설립이념
THE FACE SHOP은
WHITE와 같이 순수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서려고 함.  
자연을 가장 잘 알고 자연을 가장 사랑하는 기업
○ 연  혁
1962  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화장품 허가 제 4호)
1984  미주산업 주식회사로 회사설립
1989  日本(일본) “메나도 화장품”社와 기술제휴 및 수출 및 내수 판매
1999  한국마리코스 화장품(주)로 상호 변경
2002 …(省略)






설명
THE FACE SHOP 광고에 대한 글이며, 회사introduce와, 시장分析, 장단점등을 설명(explanation)한 글입니다.THEFACESHOP , THE FACE SHOP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THEFACESHOP

다.
THE%20FACE%20SHOP%20광고_ppt_01.gif THE%20FACE%20SHOP%20광고_ppt_02.gif THE%20FACE%20SHOP%20광고_ppt_03.gif THE%20FACE%20SHOP%20광고_ppt_04.gif THE%20FACE%20SHOP%20광고_ppt_05.gif THE%20FACE%20SHOP%20광고_ppt_06.gif


THE FACE SHOP 광고에 대한 글이며, 회사소개와, 시장분석, 장단점등을 설명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