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創業(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metric3 | metric.or.kr report

創業(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創業(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6:14

본문




Download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創業(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창업,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창업%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창업%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창업%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창업%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창업%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창업%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創業(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창업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0 )


설명




establishment marketing
-G2S-
-
1 . establishment 아이템
2 . 기업 정신
3 . environment(환경) 변화
4 . 경쟁회사 分析
5 . SWOT分析
6 . marketing 조사
7 . STP전략(戰略)
8 . 4P 전략(戰略)
9 . conclusion




-목차-

1. 회사명 : G2S (GOLDEN GATE SHOPPINGMALL)


2. POTAL GATE WOMAN SHOPPINGMALL
-여러 회사의 옷을 팔 수 있는 장소의 제공-


3. 다양한 제품 ,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의 제공


< 1 > 회사 說明(설명) , establishment 아이템

1. 기업 사명

패션에 지친 고객의 친구가 되는 기업

2. 기업 goal(목표)

고객 감동의 경영 실천(신뢰+만족)

< 2 > 기업 정신
< 3 > environment(환경) 변화
시장 기회

전자 상거래
규모 증가
국내 의류 시장
규모 성장
1. 2008년 국내 의류시장 22조 2000억 규모

2. 2009년 국내 전자 상거래 20조원 규모

삼성경제 연구소
“未來(미래)에는 online 쇼핑몰이 백화점 제치고 유통업체 2위 된다”




Internet 쇼핑 인구 증가
: 주요 쇼핑몰 방문자 :
< 4 > 경쟁 회사 分析
1. 서울특별시 전자 상거래 센터 online 쇼핑몰 상위 30개 업체 이용자 3만명을 대상으로 online 쇼핑의 만족도 조사.


2. 평가부문 : 고객 서비스, 쇼핑의 편리성, 상품 정보 제공 , 보안


3.결과 : 여성의류전용 쇼핑몰의 소비자 불만이 다른 분야에 보다 높음


4.요인 : ① 상담관련 서비스의 불만족
② 제품 정보의 부정확성
③ 교환,환불,취소 절차의 복잡성


출처 -서울특별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2008년



< 5 > SWOT 分析
…(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