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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의 상향채널을 이용한 Business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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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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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전통적인 방송은 ‘1: 다수 커뮤니케이션` 형태로 정보 제공자와 정보를 받는 수용자가 항상 같은 시간에 program을 주고받는 일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이었다.설명

케이블TV들의 상향채널을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서 서술했습니다.정보뉴미디어 , 케이블의 상향채널을 이용한 Business Model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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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최근 디지털화가 가속되면서 방송과 통신의 구분이 사라지고 있따 디지털화가 되기 전, 아날로그 시대의 방송과 통신은 서로 자신의 영역에 따라 확실히 분리되어 있었다. 이는 방송과 통신을 고유 영역으로 구분 짓는데 가장 큰 기준으로 작용하였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이러한 통신이 유선은 물론무선까지 광대역화를 실현하고,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까지 가능하게 하였다. 이러한 방송과 통신이 동일한 디지털 신호 체계를 따름에 따라 방송망 통신망 같이 이원화 되어있던 전송체계가 하나로 통합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다. 방송의 이러한 특징은 수용자로 하여금 수동적으로 program을 제공 받을 수밖에 없게 하였고, 이로 인해 공공성과 공익성과 같은 사회적 책임문제가 생겨났다. 그러다 뉴미디어의 개발로 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수용하고자 하는 …(skip)



정보뉴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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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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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의 상향채널을 이용한 Business Model


케이블TV들의 상향채널을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에 마주향하여 서술했습니다.
기존의 통신은 유선망을 통한 양방향 서비스이며 이를 통해서 전송되는 서비스는 음성과 데이터가 주를 이루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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