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에 관하여 > metric3 | metric.or.kr report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에 관하여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metr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3 18:19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에 관하여.hwp




- 인간은 미완성 존재이다.

<주제1>, ▣ 평생학습의 의의 5, 1. 평생학습의 의의 7, 2. 과정개발의 방향 8, , <주제2>, ▣ 평생학습프로그램 개발의 실제 17, 1. 프로그램의 이해 19, 2.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기초 21, 3.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과정 23, , FileSize : 58K , [교육] 평생교육에 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평생학습 평생교육 성인교육
순서



평생학습,평생교육,성인교육,인문사회,레포트
<주제1>, ▣ 평생학습의 의의 5, 1. 평생학습의 의의 7, 2. 과정개발의 방향 8, , <주제2>, ▣ 평생학습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실제 17, 1. 프로그램(program]) 의 이해 19, 2.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기초 21, 3.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과정 23, , 다운로드 : 58K

Download : 평생교육에 관하여.hwp( 58 )



레포트/인문사회





<주제1>
▣ 평생학습의 의의 5
1. 평생학습의 의의 7
2. 과정개발의 방향 8

<주제2>
▣ 평생학습program 개발의 실제 17
1. program의 이해 19
2. 평생교육 program 개발의 기초 21
3. 평생교육 program 개발의 과정 23


1. 평생학습의 의의 ·변화에 適應(적응) 또는 대비하기 위한 평생학습 평생학습이 필요한 이유는 인간의 mean(평균)수명은 늘어나고 mean(평균)수명에 반비 례하여 사회의 주기는 점점 짧아지기 때문이다 새로운 변화 물결이 몰아치면 그 물결을 넘기 위해서 개인이나 조직에게는 새로운 능력이 필요하다. - life(인생) 은 미완성 - 학습하는 인간 - 20세기 최대의 발견 „. 과정개발의 방향 ·전후평가 아래의 각 문항을 읽은후 ① 잘 알거나 그대로 실천하면 5 ②…(투비컨티뉴드 )




설명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에 관하여

평생교육에%20관하여_hwp_01.gif 평생교육에%20관하여_hwp_02.gif 평생교육에%20관하여_hwp_03.gif 평생교육에%20관하여_hwp_04.gif 평생교육에%20관하여_hwp_05.gif 평생교육에%20관하여_hwp_06.gif
다. 「진공관식 부장, 트랜지스터식 과장, IC사원」「소라」「원숭이」 ·인간의 본능 - 학습은 인간의 본능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